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청양한 고추마요·양념마요 2종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최근 출시한 신메뉴 청양한 고추마요, 청양한 양념마요가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출시한 신메뉴 청양한 마요 2종은 매콤한 고추맛 화이트 마요 소스와 달콤한 양념맛 레드 마요 소스에 다진 청양고추를 취향에 맞게 뿌려 먹을 수 있어 매콤함과 달콤함을 즐기는 고객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최근 출시한 신메뉴 청양한 고추마요, 청양한 양념마요가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출시한 신메뉴 청양한 마요 2종은 매콤한 고추맛 화이트 마요 소스와 달콤한 양념맛 레드 마요 소스에 다진 청양고추를 취향에 맞게 뿌려 먹을 수 있어 매콤함과 달콤함을 즐기는 고객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청양한 마요 2종은 기존 후라이드 방식에서 업그레이드된 더블 크리스피 방식의 파우더를 사용하여 특유의 고소한 맛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청양한 마요 2종은 매콤, 달콤한 마요네즈 소스에 청양고추 토핑을 더해 절묘한 맛의 조화를 이루어 냈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양한 고추마요, 양념마요 치킨은 한 마리는 물론 순살, 특수부위 치킨 등 기존 치킨과 두 마리 조합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임대주택 직접 가본 文대통령이 한 말
- 로봇을 겨냥한 정의선의 눈..현대차그룹, 美 보스턴 다이내믹스 인수
- 일요일부터 최대 7cm 눈 '펑펑'.. 다음주 전국 강추위
- 40대 몸무게가 28kg..지적장애 친누나 굶겨 죽인 남동생
- "개화했는데".. 美 납치살해범 사형집행에 커지는 동정론
- [아살세] 부산 아귀찜집 사장의 인생을 바꾼 리뷰
- 조두순 12일 새벽 관용차로 귀가…법무부 “충돌 방지”
- 테슬라 사고 사망자는 윤석열 친구..尹, 징계위날 빈소 조문
- 재계후계자X아나운서..달라진 재벌家 결혼풍속도
- "최순실이 126억에 판 강남 빌딩, 2년 만에 232억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