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남주혁에 "'온도 습도' 그런 거 하지 마라" 당부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이 등장했다.
이날 홍현희는 영화 '조제' 인터뷰 MC를 맡았고, 한지민과 남주혁을 만나기 전 숍을 찾았다.
홍현희는 한지민의 하관이 그려진 마스크를 착용했고,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한지민과 닮아 보이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후 한지민과 남주혁이 등장했고, 두 사람은 홍현희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이 등장했다.
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가 한지민의 헤어스타일을 패러디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현희는 영화 '조제' 인터뷰 MC를 맡았고, 한지민과 남주혁을 만나기 전 숍을 찾았다. 홍현희는 한지민의 하관이 그려진 마스크를 착용했고,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한지민과 닮아 보이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특히 홍현희는 메이크업 전후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홍현희는 "도플갱어라는 증거들이 있다. 나이가 똑같다. 할머니 손에 자랐다"라며 자랑했다.
이후 한지민과 남주혁이 등장했고, 두 사람은 홍현희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한지민은 "'삼시세끼' 온도, 습도 이런 거 하지 마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남주혁은 "그게 영화 대사다. '은교'에서 나온다고 들었다"라며 해명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서울 건물주 됐다…건물 보니
- '또 성형 논란' 홍수아 "중국 공항서 붙잡혀"
- 량현량하, 근황 공개에 연예계 충격
- '깜짝 결혼' 딘딘♥조현영, "같이 자?" "눈만 맞으면…"
- '강타♥' 정유미,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근황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