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펜트하우스' 시즌1 21부작.. 시즌2·3는 12부작

김진석 2020. 11. 24.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에 힘을 싣는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4일 일간스포츠에 "SBS 월화극 '펜트하우스' 시즌1이 23일 촬영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첫 시즌은 당초 20부작에서 한 회가 늘어난 21부작으로 종영한다. 지난주 프로야구 중계로 한 회차가 결방됐고 화요일 종영에 맞추기 위해 1회가 늘어났다. 이어 관계자는 "당초 시즌2는 20부작으로 기획됐으나 12부작씩 두 번으로 쪼개 각각 시즌2와 시즌3 체제로 편성한다"며 "시즌1이 월화극이었던 것과 달리 시즌2와 3는 금토극으로 편성도 변경한다"고 덧붙였다.

'펜트하우스'는 현재 시즌1 8회까지 방송됐다.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의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다. 첫 회부터 많은 화제를 낳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시즌2 촬영은 열흘간 휴식 후 곧바로 진행된다.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지역으로 인기가 뻗어나가는 등 한 번 보면 계속 보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드라마로 자리잡고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카일리 제너, 아슬아슬하게 가린 파격 수영복

손나은, 과감하게 드러낸 어깨라인

김소연, 과감한 화보 공개...눈길 끄는 각선미

맥심 커버걸 박소현, 섹시 크리스마스 화보컷 공개...'서울교대 석사' 출신?

“하루 수입만 1억”..하리수가 밝힌 전성기 인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