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주의 깼다..예능 첫 출연한 이지아 "엄청 떨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아가 데뷔 이래 처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지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SBS)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유진, 김소연, 하도권과 함께 22일 방송된 '런닝맨'(SBS)에 출연했다.
버라이어티 예능 출연이 처음인 이지아는 녹화 전부터 "나 정말 떨려. 청심환 먹었어야 하는 거 아니야"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지아가 데뷔 이래 처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지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SBS)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유진, 김소연, 하도권과 함께 22일 방송된 ‘런닝맨’(SBS)에 출연했다. 버라이어티 예능 출연이 처음인 이지아는 녹화 전부터 “나 정말 떨려. 청심환 먹었어야 하는 거 아니야”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윽고 ‘런닝맨’ 멤버들과의 만남이 이뤄졌다. MC 유재석이 “TV에서는 뵀지만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이다. 예능을 잘 안 하지 않나”라고 운을 떼자 이지아는 “다들 처음 뵙는 분들이라 떨린다. 엄청 떨고 있다”고 얘기했다.

평소 ‘런닝맨’을 봤느냐는 질문에 이지아는 곧바로 대답하지 못했다. 그때 지석진이 “안 봤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이 “예능 나오는데 주변에서 어떤 얘기를 들었냐”고 묻자 이지아는 “회사 사람들과 주변 친구들에게 ‘편하게 하고 오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그런데) 편하지가 않은데 어떡하지”라고 어색해 했다.
긴장한 이지아에게 유재석은 “적응될 때쯤이면 끝나니까 그 전에 적응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후 김소연의 말에 ‘폭풍 리액션’하는 전소민, 양세찬을 보며 웃는 이지아를 발견한 유재석이 이를 콕 집어 물어보자 이지아는 “적응하고 있다”고 웃었다.

게임이 시작되면서 이지아는 한결 편안해진 듯했다. 초반 연거푸 한숨을 쉬며 “어떡하냐”고 걱정하는 이지아를 향해 유재석이 “진짜 짜증나죠”라고 묻자 폭소가 터졌다. 유재석이 “그 마음 안다. 이걸 왜 스케줄을 잡아가지고, 아우 짜증나”라고 하자 이지아는 “그게 들리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철봉 씨름 대결에서 이지아는 유재석의 디렉션을 받아 송지효와 대등하게 맞붙었다. 예상하지 못한 접전에 출연진 모두 깜짝 놀랐다. 특히 김소연과 유진은 눈을 떼지 못했고, 버티던 이지아는 결국 웃음을 못 참고 떨어졌다. 유재석이 “괜찮으냐”고 묻자 이지아는 “아니요”라며 웃음을 지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에게 이런걸?…‘미우새’ 이상형 질문에 네티즌 눈살
- '아이스버킷' 기획한 패트릭 퀸, 루게릭병 7년 투병 끝 별세
- '무도' 유재석 울렸던.. 우토로마을 강경남 할머니 별세
- 하늘에서 건축자재가 '쾅'..간발 차로 목숨 구한 차주[영상]
- "똥휴지, 기저귀 치우다 쥐 열댓마리 봅니다" [사연뉴스]
- 신비주의 깼다.. 예능 첫 출연한 이지아 "엄청 떨린다"
- 윤도현 대구콘서트서 관람객 확진..대구시 '화들짝'
- 성실하던 관리소장의 비극…입주민은 왜 흉기를 휘둘렀나
- "사진 뿌린다" 협박.. '제2의 n번방' 운영한 10대
- 선넘은 가세연..쯔양에 故김대중 전 대통령 합성·조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