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키미키(Weki Meki)가 유니크한 파워로 돌아온다.
거칠고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미지는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제목인 'NEW RULES'(뉴 룰스)의 로고가 시선을 강탈한다.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NEW RULES'는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는 오는 10월 8일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키미키(Weki Meki)가 유니크한 파워로 돌아온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1일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티저를 깜짝 공개해 컴백을 공식화했다.
거칠고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미지는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제목인 ‘NEW RULES’(뉴 룰스)의 로고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대조적으로 컴백일인 10월 8일이 적힌 네온 컬러의 스티커는 위키미키의 밝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연상시킨다.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NEW RULES’는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에 위키미키가 선보일 유니크한 콘셉트와 음악에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쿨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위키미키는 지난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에서 성숙한 카리스마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4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NEW RULES’로 돌아올 위키미키가 어떤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는 오는 10월 8일 정식 발매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전히 뉴스 못 보는 내 딸…조두순 돌아온단 것도 안다”
- 강성범·권상우 "도박 사실무근"..김용호 2차폭로 예고
- "또 딸이야?" 성별 확인한다고 임신한 아내 배 가른 印남성
- "음모노출 안되는 줄 몰랐다" '벗방' BJ 황당한 방심위 증언
- “오전10시 택시 탔다가 성폭행” 中19살 고발
- "그분,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박 의혹 부인한 권상우
- “이강인 태도, 한국인 종특” 日, 손흥민 4골 쏙 빼고 조롱
- 5세 여아 8분간 긴 자로 구타한 中 여교사 [영상]
- “1㎜ 벌레떼가 득실…유명 단백질바 먹고 혈변봤습니다”
- 여성 가슴 접촉한 30대男, 성추행 무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