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수록곡 '들어와' 셀피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청량미 가득'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0. 8. 15. 1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트레저가 팬들을 위해 직접 찍은, 데뷔 앨범 수록곡 '들어와 (COME TO ME)'의 셀피 버전 뮤직비디오를 15일 공개했다.
지난 7일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트레저는 온라인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YG 신인 트레저가 팬들을 위해 직접 찍은, 데뷔 앨범 수록곡 '들어와 (COME TO ME)'의 셀피 버전 뮤직비디오를 15일 공개했다.
영상은 컴퓨터 화면, 채팅창, 영상통화 디자인이 활용돼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또한 안무 연습실, 촬영 현장 등에서의 트레저 활동 뒷모습이 틈틈이 담겨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타이틀곡 'BOY'와 색다른 매력의 '들어와 (COME TO ME)'는 청량한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트레저 특유의 소년미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어우러져 자신의 마음속으로 ‘들어오라’는 메시지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지난 7일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트레저는 온라인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14일 첫 팬사인회를 마친 트레저는 “데뷔 후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여서 많이 설레고 즐거웠다. 앞으로 더 많은 트레저 메이커 분들을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레저는 15일 MBC '쇼! 음악중심'과 16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무대 역시 예고했다. 지난주 '인기가요'에서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른 트레저는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으로 호평받았다.
한편 트레저는 타이틀곡 'BOY'로 음원 발매 첫날 총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13일 출시된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으로 한터차트 음반 부문 정상에 올랐다.
'BOY'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서 공개된지 26시간만에 1000만뷰, 약 6일 만에 2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파급력을 뽐냈다. 안무 영상조차 300만뷰를 넘어서며 댄스 커버 열기에 불을 지핀 상황이다.
특히 일본에서 강세다. 'BOY'는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송 톱100 일간 차트에서도 점차 상승세를 타더니 3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기쁨을 누리며 2020년 K팝 최고 신인 그룹임을 증명했다.
트레저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선보인 대형 신인 그룹.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주목받은 이들은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12명으로 구성됐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코로나19 어제 166명 신규확진..지역발생 155명·해외유입 11명
- 유재석, 출연자에 분노한 이유는?.."보기 싫다"
- 월세살이 청년이 청약통장만 믿으면 안 되는 이유 [부터뷰]
- '장충체육관 만한 엔진룸'..세계 최대 컨테이너선 타보니 [배성재의 Fact-tory ⑥]
- 낯선 아이 손잡고 사라진 두살배기..44일 만에 엄마 품에
- [속보] 38노스 "北 구룡강 범람..핵시설 손상된 듯"
- 홍상수♥김민희 결별설? "불륜녀 악플에 자책도"
- 수원서 40대 엄마 극단적 선택..3살 딸만 숨져
- 유괴된 아들, 안면인식 기술로 32년 만에 찾았다
- 윤은혜 집 공개..비우기 성공한 카페급 셰어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