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솔라, 물풍선 맞고 비명 '리액션 맛집'..지석진 "팬 됐다"
나금주 2020. 8. 2.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마마무 솔라가 리액션 맛집으로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전소미, 이영지, 솔라, 제시가 등장했다.
솔라는 물풍선이 떨어지자 벌레를 쫓듯 소리를 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솔라의 리액션이 계속되자 멤버들은 웃음을 터뜨렸고, "리액션 맛집이다"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런닝맨' 마마무 솔라가 리액션 맛집으로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전소미, 이영지, 솔라, 제시가 등장했다.
이날 첫 번째 미션은 '아무 말이나 일단 뱉어'로, 여동생은 이마에 제시어를 부착하고 물풍선 아래에 앉았다. 여동생은 형제들의 설명을 듣고 제시어를 맞히고, 10초마다 상대 팀이 막대를 1개씩 제거한다고.
솔라는 물풍선이 떨어지자 벌레를 쫓듯 소리를 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솔라의 리액션이 계속되자 멤버들은 웃음을 터뜨렸고, "리액션 맛집이다"라고 밝혔다. 하하는 "유튜브가 잘 되는 이유가 있네"라고 했고, 지석진은 "오늘부로 용선이 팬 됐다"라고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 당해봤잖아" 남희석, 김구라 공개저격 설전 '충격'
- 신애라, 장민호와 20년 된 인연..무슨 사이?
- '견미리 딸' 이다인의 파격 비키니 패션 '헉'
- 김남일♥김보민,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헉'
- 탕웨이, 남편과 함께한 근황 공개 "파주에서♥"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전문] 태진아, 전한길 주최 무대 출연? "정치행사 아니라더니…법적대응"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