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장원영 "키 더 컸다..키 얘기 요즘은 스트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그룹 아이즈원 장원영이 키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장원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유재석은 장원영이 등장하자 "잠깐 못 본 1년 사이에 얼마나 큰 거냐"라고 물었다.
한편편 게스트로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미주, 소유, 아이즈원 장원영, (여자) 아이들 우기, 김동준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런닝맨' 그룹 아이즈원 장원영이 키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장원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유재석은 장원영이 등장하자 "잠깐 못 본 1년 사이에 얼마나 큰 거냐"라고 물었다. 장원영은 "선배님 마지막으로 뵌 후에 2~3cm는 더 큰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에 양세찬은 "장도연이 긴장해야 한다"라고 했고, 이광수가 "저도 긴장된다"라고 말하려다 유재석에게 저지당했다.
유재석은 "키 얘기 스트레스이지 않냐"라고 물었고, 장원영은 "원래는 아니었는데, 약간씩 스트레스다"라며 "아직도 크고 있냐, 더 큰 것 같다'고 하시는 게 스트레스다. (선배님이) 다 말씀하신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멤버들은 유재석을 타박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편 게스트로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미주, 소유, 아이즈원 장원영, (여자) 아이들 우기, 김동준이 등장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일♥김보민,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헉'
- 원조 롱다리 김현정 "빚만 수억 원..담석 괴사 직전까지"
- 송혜교가 또? 주변인이 말하는 인성 "9년 동안 쭉.."
- 탕웨이, 남편과 함께한 근황 공개 "파주에서♥"
- [단독] 이영아, 결혼 앞두고 임신..예비 신랑 누군지 보니
- 이시영, 돌연 이혼 발표 '충격'…子 6억 국제학교→신혼집 공개했는데 [종합]
- '54세' 임원희, ♥10살 연하 여자친구 '제니' 정체 들통...母벤져스 일동 '경악' (미우새)[전일야화]
- 김준희, 연매출 100억 사업 접었다→새출발 각오 "손 떨려" [엑's 이슈]
- 서정희, '5월 결혼' 확정짓더니 한층 과감…♥김태현과 침대 위 달달
- 강은비, 파격 승마 웨딩화보 공개…'17년 열애' ♥변준필과 깨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