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김옥분, 평상시 유튜브 활동 모습 보니..고궁에서 어우동 변신?

BJ 김옥분의 신체를 몰래 촬영한 20대 남성이 결국 구속됐다.
경기 시흥경찰서는 25일 "여성 인터넷방송 진행자(BJ)를 상대로 불법 촬영을 시도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점심, 시흥시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하는 모습을 생방송 하던 여성 BJ김옥분의 치마 아래로 휴대전화 카메라를 대고 몰래 찍으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BJ 김옥분은 당시 시청자들의 제보를 받고 PC방 내 CCTV를 확인한 뒤에, 경찰에 신고를 했다.
한편 BJ 김옥분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오늘 몰카 일에 대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위로와 몰카범에 대한 욕이 더 많지만 조작이라는 말과 내 복장 탓을 하는 글도 있었다”면서 “100% 조작이 아니다. 조작이면 무고죄를 받을 것이고, (아프리카TV) 아이디 삭제는 물론 방송도 그만두겠다. 굳이 이런 것으로 홍보하려고 조작하는 멍청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김옥분은 26일까지도 계속해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는 등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의 활동 모습과 근황 등도 주목받고 있다.
김옥분은 최근까지 BJ 새미와 함께 유튜브 촬영을 위해 고궁에 한복을 입고 나들이를 하고 먹방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주원 기자
▶ 싹쓰리, '쇼!음악중심' 출근..데뷔 무대 펼친다
▶ '사생활' 서현X고경표, 김준한 커피차 응원 인증···훈훈 '엄지 척'
▶ 보아, 카리스마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러블리는 덤
▶ '전참시' 슈퍼주니어 규현, 숙소 생활 14년 차..눈물겨운 사연
▶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살인사건 자수 '초강수'···자체 최고 시청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김옥분, "몰카에 당한 것도 속상한데 주작이라니..다 신고할 것!" 분노
- BJ 박소은 사망 소식에 BJ 세야까지 직격탄..세야 유튜브에 '댓글 테러' 왜?
- 김호중, 유튜브 채널 개설.."친근한 모습 보여드릴 것"
- 인기 BJ 박소은, 갑작스런 사망..월 6천만원 벌던 '잠원동 클라쓰' 크루였는데 왜?
- 박민영, 유튜브 채널 오픈→구독자 이벤트 예고 "작품 밖 모습 보여주고파"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