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이정재, 29일 카카오톡 라이브채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가 오는 29일 오후 8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에 진행되는 라이브채팅은 처절한 암살자 인남 역의 황정민,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 역의 이정재를 비롯하여 깜짝 손님까지 함께 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추격자 완전체를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가 오는 29일 오후 8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이번에 진행되는 라이브채팅은 처절한 암살자 인남 역의 황정민,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 역의 이정재를 비롯하여 깜짝 손님까지 함께 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추격자 완전체를 예고한다.
처음으로 완전체가 함께 하는 일정인 만큼 특별히 이날 행사는 오롯이 예비 관객들을 위한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
1부는 '스틸 토크'로 구성돼 캐릭터 소개, 액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시간을 갖는다.
2부에서는 '다만악' 추격자들의 '사격게임' 도전부터 예비관객들의 소원을 직접 들어줄 '다만 소원을 들어주소서'까지 풍성한 코너가 구성됐다.
특히 '사격게임'에서 우승한 배우의 이름으로 본방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예비 관객들에게 직접 예매권을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돼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은 카카오톡 #(샾)탭, Daum앱,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여름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핑크빛..여친과 함께 있는 모습 딱 걸려
- '비인두암 극복' 김우빈, 확 달라진 외모 '깜짝'
- 달샤벳 출신, 그룹 해체 후 올누드 촬영..심경 고백
- '장동건♥' 고소영, 마트서 화보 촬영? 런웨이 만든 포스
- [단독] 옥택연, 첫 공개 열애..상대 알고 보니 '헉'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올리버쌤, '의료 무임승차' 논란 후 한국행 포기 선언 "힘들고 슬퍼"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