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영화 블루칩' 윤금선아, 배우를품다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금선아가 배우를품다에 새 둥지를 틀었다.
21일 배우를품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수의 독립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작품 속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떠오르는 충무로 기대주 윤금선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윤금선아는 연기력은 물론 훌륭한 인성까지 갖춘 배우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윤금선아가 더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윤금선아는 오랜 시간 독립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은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윤금선아가 배우를품다에 새 둥지를 틀었다.
21일 배우를품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수의 독립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작품 속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떠오르는 충무로 기대주 윤금선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윤금선아는 연기력은 물론 훌륭한 인성까지 갖춘 배우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윤금선아가 더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윤금선아는 오랜 시간 독립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은 배우다. 2015년 제41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시작으로 2015년 제9회 대전독립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언급상, 2015년 제14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연기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등을 수상하며 독립영화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이장’에서는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리는 혜연으로 걸크러쉬를, ‘마감일’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감독 슬기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화제의 드라마에 연달아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쳤다.
한편 배우를품다에는 김주령, 이영석, 하성광, 조석현, 김도연 등이 속해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배우를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6월 결혼' 이연희,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성폭행 의혹' 김건모, 고소 취하 이유가..충격 근황
- 김희선, 생일파티 어땠길래..눈물바다 된 현장
- [단독인터뷰] 양준일 측, 월세 논란·생활고 직접 해명
- 정준영, 구치소에서 어떻게 지내나 보니..'경악'
- '음주운전' 임성근, 폭행 전과 자진 고백…"방송 활동 중단한다"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이영애, 올리브유·토마토 '여배우 아침 루틴' 공개…상큼 미소는 '덤' [★해시태그]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