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슈가 피처링 '에잇' 2차 티저 공개.."신비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6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 공식 SNS 채널에 2차 티저 이미지를 올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중세 시대를 연상케 하는 빛바랜 드레스를 입은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유는 앞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6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 공식 SNS 채널에 2차 티저 이미지를 올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중세 시대를 연상케 하는 빛바랜 드레스를 입은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랫동안 무엇을 기다린 듯 지치고 텅 빈 눈빛으로 창 밖을 응시하고 있다.
아이유는 앞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엔 동화처럼 신비하고 몽환적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했다.
아이유 신곡 ‘에잇’은 방탄소년단 슈가와 협업으로 알려져 국내는 물론 미국 빌보드 등 외신들도 이들의 협업에 주목하고 있다. 폭넓은 장르로 다양한 감정과 생각을 풀어낸 두 사람이 이번 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매력을 담아내 보여줄지 주목된다.
'에잇'은 5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안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원차트 1위 기피 현상까지?..실체 없는 '사재기' 의혹의 후폭풍
- 가수 오반, 계속 되는 사재기 의혹에 피로감 토로.."주변인들까지 모욕"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28위 기록..9계단 상승
- 방탄소년단, 언택트 공연 '방방콘' 전 세계 조회수 5천만 기록
- 아이유 화보, 사랑스러운 요정 변신 '러블리'
- 성태윤 정책실장, 전 국민 25만원 지원법에 "그대로 시행, 어렵다"
- 의협 "의대증원, 2026년까지 백지화…2027년부터 논의해야"
- 민주당, 또 '괴담 정치' 선동…김민석 "계엄 시 문재인·이재명도 척결 대상"
- ‘유어 아너’ 고생 전문 배우 손현주의 영광 [D:인터뷰]
- '안타까운 연패' 7위 한화·8위 롯데, 가을야구 멀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