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새 콘셉트 포토 공개..화이트 슈트로 완성한 '반전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의 새로운 색깔이 '파인에플'을 만났다.
DSP미디어는 지난 14일과 15일 에이프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Da Capo'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콘셉트 포토에 걸크러시 매력을 담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에이프릴.
이번 콘셉트는 슈트로, 에이프릴 멤버들은 화이트 톤 의상을 통해 한층 특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반전 매력'을 뽐내며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에이프릴의 새로운 색깔이 '파인에플'을 만났다.
DSP미디어는 지난 14일과 15일 에이프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Da Capo'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콘셉트 포토에 걸크러시 매력을 담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에이프릴. 이번 콘셉트는 슈트로, 에이프릴 멤버들은 화이트 톤 의상을 통해 한층 특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반전 매력'을 뽐내며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앨범 발매까지 에이프릴이 준비한 선물이 속속 도착할 전망. 오는 16일에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으며, 17일부터 19일까지는 유닛 티저가 공개된다. 20일에는 앨범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21일에는 타이틀곡 'LALALILALA'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연이어 팬들을 찾는다.
에이프릴은 오는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Da Cap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Da Capo'는 '처음부터'라는 뜻을 가진 음악 용어로, 에이프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듯한 의미심장한 앨범 명에 벌써부터 비상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DSP미디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조 디피, 코로나19로 사망..연예계도 '패닉'
- 송혜교 솔직 고백 "어릴 때부터 만난 사람 내 옆에 있어"
- [단독] 김근태 후보 "이기광 고소, 증거 공개는.."
- '한채아 남편' 차세찌, 징역형 구형 "차범근·차두리 미안"
- "김희철, 나이트룸서 여자 10명씩 앉히고 놀아" 폭로 터져
- "아기가 잘생겨" 신동엽도 놀랐다…현빈♥손예진 子 미모 어떻길래? [엑's 이슈]
- 박나래, ♥양세형과 커플설 인정…"그거 루머 아니다" (짠한형)
- 제2의 송민호 없도록…서울시장 등판, 사회복무요원 전수조사 실시 [엑's 이슈]
- 이정현, 대기업 지원했다 '은퇴설' 화들짝…"도전 좋아할 뿐" 일축 [종합]
- "가슴 비틀고 올라타" 유영재, 오늘(24일)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4차 공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