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문4: 더 파이널' 시리즈 마지막 미공개 액션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년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엽문4: 더 파이널'이 견자단과 '엽문'의 마지막이자 최고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액션 스틸을 대방출했다.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 '엽문4: 더 파이널'을 마지막으로 다시는 보지 못할 견자단과 '엽문'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년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엽문4: 더 파이널’이 견자단과 ‘엽문’의 마지막이자 최고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액션 스틸을 대방출했다.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 ‘엽문4: 더 파이널’을 마지막으로 다시는 보지 못할 견자단과 ‘엽문’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견자단은 일찍이 한 인터뷰에서 “‘엽문4: 더 파이널’은 ‘엽문’ 시리즈의 더할 나위 없는 마무리다”라고 영화의 완성도에 대해 자신 있게 밝힐 만큼 부상까지 불사하며 팬들에게 선보이는 마지막 정통 액션 영화에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 덕분에 1편으로부터 11년이 지났음에도 전혀 녹슬지 않은 몸놀림을 보여줘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가라테 고수와의 대결, 태극권과의 한 판 승부 등 영화 속 다채로운 액션을 소화하고 있는 견자단과 ‘엽문’의 모습을 조명하는 이번 액션 스틸은 그 동안의 추억을 함께 해 온 액션 레전드의 마지막을 담은 액션 스틸이어서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온다. 때문에 견자단과 ‘엽문’ 그들의 가장 빛나는 최후의 순간을 두 눈으로 확인하고 가슴 속에 고이 간직하려는 팬들의 발걸음이 극장으로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엽문4: 더 파이널’은 개봉 이래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시리즈 최초와 최고 기록을 동시에 써 내려가고 있으며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엽문’ 세대인 30~50대 남성들의 뜨거운 성원 속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이제는 다시 보지 못할 견자단과 ‘엽문’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액션 스틸을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는 ‘엽문4: 더 파이널’은 4월 1일 개봉해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점 잃고 자해하던 3살 아이, 뺨 때린 원장 변명이.."
- 이미 지워진 '럽스타'.. 김상혁·송다예 이혼 예상한 네티즌들
- "직업은 프리랜서.." 강남 유흥업소 여직원, 거짓말 논란
- '자가격리 위반→말 없이 출국' 한국인 부부, 구속 위기
- [아살세] "살려주세요" 만삭 여성 주저앉자 달려온 사람들
- 첩 20여명 끌고 獨호텔 '코로나 피난' 떠난 태국 국왕
- 미국 케네디 前 대통령 일가, 카누 사고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 "아베 마스크, 작아서 쓰지도 못해" 日 천마스크 끊이지 않는 논란
- "결혼식 이벤트화 싫어" 11년 지킨 소지섭의 소신
- 박서준은 뭔 죄.. 수성을 '홍새로이'로 거듭난 홍준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