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삼성 모바일 광고속 바지에 얽힌 사연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모바일 광고 영상에서 지민이 입은 바지가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민의 무릎 부분에 작은 원 모양의 덧 댄 부분이 눈썰미 좋은 팬들에 의해 발견 된 것이다.
당시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올 정도로 화제가 됐었고, 그 당시에도 지민은 다친 무릎보다 팬들이 추위에 아프지 않기를 걱정하기도 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삼성 모바일 광고 영상에서 지민이 입은 바지가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민의 무릎 부분에 작은 원 모양의 덧 댄 부분이 눈썰미 좋은 팬들에 의해 발견 된 것이다. 무늬가 아니고 구멍이 뚫린 곳을 안에 천을 대고 수선한 것이었다. 이것을 본 팬들은 매우 놀라워 했다.
팬들은 2019년 일본 치바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린 팬미팅 공연을 떠올렸다. 비가 내린상황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던 무대였는데 , 당시 한 팬에 의해 촬영된 사진 한 장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었다. 지민의 바지 무릎 부분이 뚫어져 피가 맺힌 사진이였다. 당시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올 정도로 화제가 됐었고, 그 당시에도 지민은 다친 무릎보다 팬들이 추위에 아프지 않기를 걱정하기도 했었다.
당시 많은 매체들도 지민의 프로 정신을 극찬하기도 했었던 일이었다.
평소 지민은 옷을 잘 관리하여 오래 입기로 유명하다. 수 년 전에 입었던 옷들을 지금도 입고 나오는 모습을 여러번 확인 할 수 있다.
이번에도 구멍이 뚫렸던 바지를 수선해서 입고 나온 걸 보고 전 세계 아미들은 폭풍 감동을 받았다.
이를 본 팬들은 ‘ 수선을 해서 입는 월드클래스의 검소함에 또 반한다’, ‘그때 그 공연의 추억을 저렇게 간직하고 있는 지민 정말 대단하다’, ‘진짜 지민의 마음과 행동이 명품이다’ 등의 감탄이 쏟아져 나왔다.
juny@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란 사형 구형’ 尹, 내일 체포방해 선고…8개 재판 중 첫 판단
- 장동혁 “한동훈 제명안, 재심의 기간까지 의결 안 할 것”
- 경찰, ‘강선우 공천헌금’ 김경 재소환…“사실대로 말할 것”
- 한은, 기준금리 5연속 ‘동결’…‘환율·물가·집값’ 부담
- “토허제 피하자”…서울 아파트 경매 낙찰가율 3년6개월 만에 최고
- “없는 GMO를 표시하라?”…완전표시제 앞두고 식품업계 ‘혼란’
- 보험사 ‘N잡 설계사’ 영입 확산…관리 리스크는 과제
- 국민연금, 환 헤지·국내 주식 투자 비율 조정하나…“내부 검토 중”
- 귀국길서 발길 돌린 방미 통상본부장 “美 반도체 포고문 韓영향 파악할 것”
- 대형 유통업체 ‘대금 늑장 지급’ 차단…“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해야” [법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