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예지, 데뷔 400일 기념 "축하해 있지 믿지" [★해시태그]
최희재 2020. 3. 17. 17: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ITZY의 예지가 팬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예지는 17일 ITZY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믿지가 좋아할 거 같아서. #오늘 우리 400일 #축하해 있지 믿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ITZY는 지난해 2월 12일 '달라달라'로 데뷔했으며 공식 팬클럽 이름은 믿지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지는 포니테일 헤어와 독특한 패턴의 자켓으로 패션을 완성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그룹 ITZY의 예지가 팬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예지는 17일 ITZY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믿지가 좋아할 거 같아서. #오늘 우리 400일 #축하해 있지 믿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ITZY는 지난해 2월 12일 '달라달라'로 데뷔했으며 공식 팬클럽 이름은 믿지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지는 포니테일 헤어와 독특한 패턴의 자켓으로 패션을 완성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밝은 미소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지가 속한 ITZY는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를 발매, 'WANNABE'로 활동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ITZY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도연, 열애 솔직 고백..상대 누군가 봤더니 '헉'
- [전문] S.E.S. 슈 때문에 발목 잡힌 사람들의 폭로 '충격'
- 임채무 "110억 놀이동산 곧 재개장"..사진 보니
- '전현무♥' 이혜성, 견책 징계..'천만원 부당수령 해명'
- 유승호 "나도 알아.." 외모 악플에 심경 고백 '충격'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