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아들 서언·서준, 훌쩍 자란 근황 '올해 초등학생 돼요' [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 서언이와 서준이가 폭풍 성장한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이휘재 아내 문정원 씨 인스타그램에는 "주말. 매일이 주말같은 희한한 현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엘리베이터에서 같은 곳을 바라보는 서언이와 서준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 서언이와 서준이가 폭풍 성장한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이휘재 아내 문정원 씨 인스타그램에는 "주말. 매일이 주말같은 희한한 현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엘리베이터에서 같은 곳을 바라보는 서언이와 서준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훌쩍 자란 두 사람의 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이제는 어엿한 형아 느낌을 물씬 풍긴다. 그럼에도 '슈퍼맨이 돌아왔다' 당시 귀여운 얼굴이 여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올해 초등학교 입학 축하해요", "여전히 너무 귀여워요", "쑥쑥 자랐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언이와 서준이는 올해 8살로 초등학교에 입학한다. 두 사람은 과거 아빠 이휘재와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바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이휘재 아내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모 아내' 장지연, 유명 연예인과 사생활 사진 발칵
- 잘나가던 양준일 "사생활 문제" 영상..어땠길래?
- 한혜진, 전신 누드 화보 이은 역대급 수영복 화보 공개
- 장문복 전 여친, 적나라한 폭로 "첫 만남에 XX요구"
- 전현무, 몸 상태 어떻길래..돌연사 경고 충격
- '강혜정♥' 타블로, 자식농사 대박 났다…16세 맞아? 유창한 영어 실력 '깜짝' [엑's 이슈]
- '유방암 투병' 박미선, 오랜만에 꾸몄는데…안타까운 속내 밝혔다 [★해시태그]
- 박나래 '주사 이모' 결국 폭주…"하나씩 털어줄게"·"특히 한 남자" 박제까지 [엑's 이슈]
- 박준형, '사망설' 가짜 뉴스 직접 해명…"누가 날 죽여" (조동아리)
- 의문의 여대생들 실종 사건…목격자까지 사망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