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권나라 만류에 멈췄다 "아빠"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손현주를 부르며 오열했다.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2회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 분)를 만류하는 오수아(권나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새로이는 아빠 박성열(손현주)을 치고 달아난 진짜 범인이 장근원(안보현)인 걸 알고 분노했다.
박새로이는 아빠의 말을 떠올리며 모든 걸 멈췄고, "아빠"를 부르며 오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손현주를 부르며 오열했다.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2회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 분)를 만류하는 오수아(권나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새로이는 아빠 박성열(손현주)을 치고 달아난 진짜 범인이 장근원(안보현)인 걸 알고 분노했다. 박새로이는 장근원을 폭행하며 돌을 들었다. 그때 오수아가 경찰 오병헌(윤경호)과 함께 나타났다.
박새로이는 오병헌에게 "이 새끼가 우리 아빠 죽였어요"라고 호소했다. 오병헌이 돌을 내려놓지 않으면 쏘겠다고 하자 박새로이는 "쏴. 죽여"라고 했다. 오수아는 그 앞을 가로막으며 "미친 새끼야. 이런 상황 아저씨가 원할 것 같냐"라고 소리쳤다.
박새로이는 아빠의 말을 떠올리며 모든 걸 멈췄고, "아빠"를 부르며 오열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김건모 아내, 이병헌과 동거 자랑" 근거는?
- 이하정♥정준호, '완성형 미모' 둘째 딸 얼굴 공개
- 엄정화, 비키니 몸매 자랑..51세 믿기지 않아
- 20대 여배우 A, '불륜' 딱 걸려 드라마 퇴출 '충격'
- 레드벨벳, '초밀착 의상' 운동..탄탄 몸매라인 뽐내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