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안경을 '갓경'으로 만드는 잘생김 [in스타]

이정범 2020. 1. 29. 22: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차은우의 안경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9일 아스트로 차은우는 자신의 SNS에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ASTRO)는 오는 3월 네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스트로는 3월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공식 팬클럽 4기 팬미팅 'The 4th ASTRO AROHA Festival [CAMPUS]'(더 포스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캠퍼스])를 열어 팬들과 봄날의 시작을 함께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차은우의 안경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9일 아스트로 차은우는 자신의 SNS에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 차은우는 모처에 앉아 안경을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ASTRO)는 오는 3월 네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스트로는 3월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공식 팬클럽 4기 팬미팅 ‘The 4th ASTRO AROHA Festival [CAMPUS]’(더 포스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캠퍼스])를 열어 팬들과 봄날의 시작을 함께할 예정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리며 공개된 포스터에는 공연명 ‘CAMPUS’에 걸맞게 ‘AT’, ‘4TH’가 적힌 점퍼를 입고 마치 진짜 대학생이 된 듯한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잔디밭 위 해맑은 미소를 짓던 티저 이미지와 달리 어둠 속에서 빛을 밝히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아스트로의 미스터리한 모습은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스트로는 “항상 변하지 않는 사랑을 보내준 아로하와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너무 설렌다. 오랜만에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멋진 무대와 코너로 팬미팅을 가득 채우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작년 팬미팅 이후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블루 플레임) 발매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로 바쁜 한 해를 보낸 아스트로가 1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한다”며 “’캠퍼스’를 배경으로 꾸며지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아스트로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스트로와 아로하 모두에게 특별하고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차은우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