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 뉴스',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 연예인 관련 의혹보도 눈길..리조트 임의 용도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8시 뉴스'가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 연예인 관련 의혹보도로 눈길을 끌었다.
2일 SBS '8시 뉴스'는 "'유명 배우 참여' 대형 리조트가 다세대 주택?"이라는 제목의 보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SBS ‘8시 뉴스’가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 연예인 관련 의혹보도로 눈길을 끌었다.
2일 SBS ‘8시 뉴스’는 “'유명 배우 참여' 대형 리조트가 다세대 주택?”이라는 제목의 보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 보도 이후 해당 영상은 뉴스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에 해당 보도를 다시 보고자 하면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8시 뉴스’ 측은 “강원도 춘천 북한강 변에 지어진 지 1년 정도 된 대규모 리조트 시설이 있다. 객실과, 수영장을 갖췄고 만들 때부터 유명 배우가 참여했다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는데 취재해보니 건물 용도를 '다세대 주택'으로 해놓은 채 영업을 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의혹이 제기되자 리조트 관계자는 ‘8시 뉴스’ 취재진에게 “영화 세트장으로 사용하는 곳이고 실제로 영업하는 장소는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해당 리조트는 블로그 등을 통해 영업을 진행 중이었다.
더불어 ‘8시 뉴스’ 측은 리조트 조성 사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유명 연예인은 현재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 중에 있다고 전해 관심을 모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8시 뉴스’ 유튜브 채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약 과다복용 후 응급실행..후유증 충격
- '결혼 연기' 김건모, 오열 속 프로포즈 중단
- 유명 배우, 예능 촬영 중 사망..영상 공개 파문
- '투병 고백' 정일우, 시한폭탄 같은 병 27세에 판정
- 정해인, 갑자기 내년 결혼 "여자 덕에 성공"
- 군 간부가 '아이돌 훈련병'에게…'축가 가수' 섭외 요청 논란 [엑's 이슈]
- 박나래 측 "용산경찰서 출석…6시간 고소인 조사 마무리, 추가 일정 정해진 바 無" [공식]
- '백혈병' 차현승, 6개월 만에 완치 소식…"두 번째 삶" 응원 봇물 [엑's 이슈]
- "신민아, ♥김우빈 투병 당시 공양미 머리에 이고"…결혼식 법륜스님 주례사 공개 [엑's 이슈]
- 김대호, 집에서 시가 피우다 뜻밖의 논란…"굳이?" vs "뭐가 문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