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 유튜버 보물섬, 와우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사진] 유튜브 크리에이터 팀 보물섬 (왼쪽부터 강민석, 이현석, 김동현)](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1910/30/ilgansports/20191030115641372unpm.jpg)
보물섬은 이현석, 김동현, 강민석의 3인조로 이뤄진 유튜브 크리에이터 팀이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채 개그맨보다 웃긴 유튜버’라는 별칭까지 얻었다. 현재는 15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거느리며 대한민국 대표 개그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멤버 강민석의 집에서 진행한 숨바꼭질 몰카는 현재까지 900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보물섬의 대표 영상으로 기록됐다. 이 밖에도 다양한 몰래카메라, 패러디 영상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들의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는 5억 뷰에 달한다.
와우엔터테인먼트는 “보물섬을 새 식구로 맞아 새로운 콘텐츠 준비에 돌입했다. 자사의 오리지널 콘텐츠 기획력과 보물섬의 스타성을 결합한다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와우엔터테인먼트는 지금도 ‘밀실남녀’, ‘남의연애’ 등 자사 크리에이터가 출연한 자체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와우엔터테인먼트 이경훈 MCN 팀장은 “보물섬은 지금보다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은 크리에이터”라며, “이후 보물섬이 와우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보여줄 활발한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와우엔터테인먼트는 정선호, 조재원, 김유이 등 다수의 유머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 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1인 미디어 사업 외에도 모바일 콘텐츠 제작, 자체 커머스 브랜드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소영 기자
▶ 故 김주혁 사망 2주기…모두의 마음 속 빛나는 배우
▶ 방탄소년단, 눈물로 마무리한 1년 2개월간의 '러브 유어셀프'
▶ “팬카페 회원수 2배↑” 장동윤, '녹두전'으로 물만났다
▶ “회식에 정우성이 나타났어요”…사진의 진실은?
▶ 월드시리즈에서 여성 가슴 노출 '황당 사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NB캐시리플렛, 5일 1천만원 GS25 상품권 이벤트 진행..유튜버 보겸TV도 업로드
- 하하&별 부부, 하얀하얀 전속 모델로 발탁
- 핫팩 전문 생산업체 ㈜핫앤핫, 전군 '핫팩' 980만개 공급 계약
- ㈜퉁퉁빼기, '큐앤슬림다이어트' 광고 전속모델로 '연극배우 신보희' 발탁
- 스트리트컬처 플랫폼 '올데이아웃', 10월 12일~13일 노들섬 개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