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캣틀않!' 프나틱, CG에 역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캣타워'를 또 꺼낸 프나틱(유럽)이 결국 승리를 거머쥐었다.
프나틱은 13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베르티 뮤직홀에서 열린 클러치 게이밍(북미)와의 '2019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번째 경기에서 1승 신고에 성공했다.
초반은 클러치 게이밍이 좋았다.
클러치 게이밍은 대지 드래곤 버프 2스택을 쌓으며 분위기를 좋게 끌고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캣타워’를 또 꺼낸 프나틱(유럽)이 결국 승리를 거머쥐었다.
프나틱은 13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베르티 뮤직홀에서 열린 클러치 게이밍(북미)와의 ‘2019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번째 경기에서 1승 신고에 성공했다.
초반은 클러치 게이밍이 좋았다. 엘리스(정글)의 강력한 라인전 개입으로 킬 포인트를 잇달아 따내며 우위를 점했다. 클러치 게이밍은 대지 드래곤 버프 2스택을 쌓으며 분위기를 좋게 끌고갔다.
트리스타나를 선택한 ‘후니’ 허승훈은 라인전에서 우위를 보였지만 한타 양상에서는 활약이 제약됐다. 프나틱은 빠르게 미드에 뭉쳐 합류전을 유도하며 상황을 뒤집었다. 가렌 등에 탄 유미가 막강한 대미지로 클러치 게이밍을 몰아냈다.
클러치 게이밍은 미드 오리아나로 버티며 기회를 노렸다. 상대 정글에서 더블킬을 딴 프나틱은 그대로 미드로 한 점 돌파해 게임을 끝냈다.
베를린=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고소장에 '보도에 관여한 이들'도 포함시켰다
- 불매운동 주춤..유니클로, 대대적 할인행사로 문전성시
- 초강력 태풍에 후쿠시마 폐기물 자루 강으로 유실돼
- 류석춘 "전태일 착취 안 당해".. "게으른 교수, 연구하고 말하라"
- 비극의 씨앗 된 '로또 당첨'.. 형이 동생 흉기 살해
- 구혜선, '외도 증거' 호텔 가운 사진 폭로 "법원에 총 4장 제출"
- "집사람 반대했는데.." 서초동 촛불집회서 강성범이 한 말
- 7명이 무려 28억 받는 제880회 로또 1등 당첨 번호는?
- [포착] 홍석천이 공개한 강남‧이상화 결혼식 하객 김연아
- 미스터리 인천 '의자 빼기' 사건.. 결국 소년부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