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건후가 크면 키아누 리브스? 나은이도 인정한 '닮은꼴'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호의 아들 건후가 키아누 리브스의 도플갱어로 등극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건후가 키아누 리브스의 아기 때 사진을 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주호가 나은이에게 보여준 건 아기사진이었다.
박주호는 "건후야 이거 봐봐. 이거 누구야?"라며 건후에게 사진을 보여주고는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지켜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박주호의 아들 건후가 키아누 리브스의 도플갱어로 등극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건후가 키아누 리브스의 아기 때 사진을 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주호는 나은이에게 "아빠도 인터넷 보고 알았는데 아빠 보여줄 거 있어. 이거 누구야?"라고 물어봤다.
박주호가 나은이에게 보여준 건 아기사진이었다. 나은이는 사진을 보자마자 "건후“라고 대답했다.
이에 박주호는 "건후가 커서 이렇게 멋있게 된데"라고 말했다. 사진 속 아기는 키아누 리브스였다.

박주호는 "건후야 이거 봐봐. 이거 누구야?"라며 건후에게 사진을 보여주고는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지켜봤다.
사진을 본 건후는 자신과 닮은 것을 인지했는지 신기한 듯 가만히 서서 빤히 쳐다보기만 했다. 주특기인 옹알이를 하거나 특별한 리액션을 하지는 않았다.
내레이션을 하던 도경완과 한채아는 건후의 미래가 밝다고 입을 모으며 성인 건후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송혜교 '급 이혼' 이유 알고 보니..충격상황
- 윤정수♥김숙 "결혼하자 했다" 깜짝 결혼 계획 발표
- 전현무, 결별 하차 후 4개월 만에 재회 어땠나
- MC몽, 연예계 복귀 시동?..상상도 못 한 근황 '헉'
- 원빈-이나영, 결혼 4년 만에..모두가 놀란 결정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