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리, 태연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 인증샷.."사랑해" [★해시태그]
정아현 2019. 6. 18.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예리가 가수 태연(Taeyeon)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17일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예리는 태연과 영상통화를 하던 중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지난 16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울증을 직접 고백한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예리가 가수 태연(Taeyeon)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17일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예리는 태연과 영상통화를 하던 중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지난 16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울증을 직접 고백한 바 있다. 다행히 사진 속 태연은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많은 팬들이 응원의 말을 남겼다.
예리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은 19일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을 발매하면서 전격 컴백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예리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현철, 성희롱에 마약까지 정황 포착..실체 드러나
- '소지섭♥' 조은정, 사실상 연예계 은퇴
- '카라' 강지영, 무슨 일이야? 불어난 몸 '충격'
- 고주원♥김보미, 비밀 데이트 SNS 통해 '딱 걸려'
- 김승우, 김남주 실종 신고해 '발칵'..불화설 전말은
- "열심히 관리해야" 연극배우 우창수, 뒤늦게 알려진 비보…향년 51세
- 손종원, '느좋 셰프'의 반전 과거…수염에 가르마까지 '깜짝'
- 송승환, 전성기 때 韓 떠난 이유 밝혔다 "부모님 사업 실패로 돈 다 잃어…허탈한 마음에" (임하
- '66억 한강뷰' 드레스룸 공개한 아옳이, 샤넬+에르메스 꽉 채워 화제
- 유명 유튜버 납치·살인미수범 母, 도넘은 아들 감싸기…네티즌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