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유민상→문세윤 몸무게 합 381kg+α

황소영 2019. 5. 10. 0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맛있는 녀석들'의 몸무게가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는 '꿀조합 특집'으로 등갈비 김치찜과 동치미 국수 전문점을 찾은 멤버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준현은 본격적인 먹방에 앞서 문세윤에게 현재 몸무게를 묻는다. 문세윤은 잠시 머뭇 거리더니 "19세(119kg) 정도 된다"고 나이에 비유한다. 김준현도 "나는 22세(122kg)다"라며 자신의 몸무게를 고백한다.

그들은 2년 전 찜질방 특집 때를 떠올리며 당시 몸무게와 비교에 들어간다. 문세윤은 그때에 비해 4kg이 감량, 김준현도 1kg 줄었다고 전한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의 대화를 듣던 유민상은 "나는 마흔(140kg)입니다"라며 2년 전 보다 4kg이 증가한 사실을 알리며 "왜 나만 자꾸 살이 찌냐?"고 억울함을 호소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맛있는 녀석들'의 몸무게 에피소드는 오늘(10일)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프듀·JYP 방출' 윤서빈, 자필 사과문 게재 “떳떳하지 못했던 행동들···죄송”

YTN, 한지성 사고 목격자 블랙박스 영상 공개

유명 걸그룹 멤버 친오빠도 ‘카톡방 집단성폭행’ 구속영장 신청

“마돈나와 춤을”…美 셀럽들도 '방탄소년단 홀릭'

“곧 돌아온다” 김태호 PD, 연예인 창업 프로 및 중간점검 예정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