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커, 지상파 예능 첫 출격 "평소 레드벨벳 슬기 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대들의 우상 페이커가 지상파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19일 방송한 KBS 2TV '안녕하세요'에는 김조한, 레드벨벳 슬기와 조이, 서도현, 페이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현존하는 최강의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게스트로 나섰다.
페이커는 평소 레드벨벳 슬기의 팬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10대들의 우상 페이커가 지상파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19일 방송한 KBS 2TV '안녕하세요'에는 김조한, 레드벨벳 슬기와 조이, 서도현, 페이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현존하는 최강의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게스트로 나섰다. 페이커는 SK텔레콤 T1 소속으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는 "T1에서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고 있다. 10대 20대에서 유명한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은메달을 따기도 했다.
'안녕하세요'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함께 나온 레드벨벳 슬기 때문이다. 페이커는 평소 레드벨벳 슬기의 팬으로 알려졌다. 슬기는 "무대 밑에서 인사했는데 밝게 인사해주셔서 감사했다"고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고 페이커는 내내 슬기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문 파문 자숙' 김생민, 요즘 뭐하나 봤더니
- 동남아 프린스 진주형 "설현과 도주 후" 스스로 폭로
- 성폭행 논란 배우, 자택 욕실서 숨진 채 발견
- 이병헌♥이민정, 프러포즈 받았을 당시 상황 공개
- 미스코리아 출신 A양, 성관계 영상 파문에 자취 감춰
- 권상우♥손태영, '훈훈함' 유전자 몰빵 자녀 공개…"훌쩍 자라 아쉬워" [★해시태그]
- [공식] '극적 구조' 권민아, SNS 계정 삭제→"관계자 함께 안정 취하는 중"
- 나나, '역고소' 강도 편지에 황당?…"목과 귀 사이 7cm 찔려" 주장 속 근황 [종합]
- 박나래, 의혹만 7개↑ 또 늘었다…"입장 없다"에 '의혹 고착' 우려 [엑's 초점]
- '갑질 논란' 현주엽, 가족 갈등까지…40kg 빠지고 수척→아들도 정신과 입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