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사돈연습' 문가비, 권혁주 '여사친'으로 등장..이미주 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모델 문가비가 개그맨 권혁수의 '여사친'으로 등장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권혁수와 러블리즈 이미주의 가상결혼 집들이가 그려졌다.
권혁수가 "오해하면 안 된다. 문가비는 남동생"이라고 안심시켰지만 이미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쨌든 여자지 않나. 질투가 많이 났다"고 고백했다.
문가비는 권혁수와 이미주의 커플 사진에 열정적으로 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모델 문가비가 개그맨 권혁수의 ‘여사친’으로 등장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권혁수와 러블리즈 이미주의 가상결혼 집들이가 그려졌다.
그는 섹시한 호피무늬 의상을 입고 관능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미주는 기 죽은 모습이었다. 권혁수가 “오해하면 안 된다. 문가비는 남동생”이라고 안심시켰지만 이미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쨌든 여자지 않나. 질투가 많이 났다”고 고백했다.
이는 기우에 불과했다. 문가비는 권혁수와 이미주의 커플 사진에 열정적으로 임했다. 그의 도움을 받은 부부는 사진을 찍으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
이미주는 “다음에 한 번 더 왔으면 좋겠다. 얘기도 많이 나누고 더 친해져서 오빠에 대해 다 캐낼 것”이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체포방해 1심 징역 5년 선고…“공권력 무력화·법질서 침해” 질책
- “北에 무인기 보냈다” 주장 대학원생, 尹대통령실 근무 이력
- ‘2차 종합특검’ 본회의 통과…與 “내란 단죄” 野 “지선용 정치 특검”
- 김건희 특검, 김상민 전 검사에 징역 6년 구형…“그림 제공 사실 인정”
- 美 백악관 “반도체 관세는 1단계 조치…추가 발표도 가능”
- 李대통령 지지율 2%p 하락해 58%…민주 41%·국힘 24% [갤럽]
- 서대문서 시내버스 인도 돌진…2명 중상 등 13명 부상
- 아소 전 日 총리 만난 李대통령…“한일, 협력할 부분 최대한 찾아야”
- ‘국대 AI’ 재도전 열었지만 기업 불참 속출…프로젝트 발목 잡히나
- “당 떠난 분…입장 없어” 국힘, 尹 체포방해 1심 징역 5년에 ‘거리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