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복면가왕' 동막골소녀는 초대 가왕 솔지였다..왕밤빵 新 가왕 탄생

2018. 10. 21.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솔지의 정체가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가 솔지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어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가왕 후보로 등극했다.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87대 가왕에 등극했고, 드디어 정체가 공개된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는 솔지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EXID 솔지의 정체가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가 솔지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조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는 이하이의 '로즈(Rose)'를 부르며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를 뽐냈고,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은 박미경의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로 호소력 짙은 창법을 자랑했다.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이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의 정체는 우주소녀 설아였다.

2라운드 두 번째 조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와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은 각각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와 전람회의 '꿈속에서'로 수준급 가창력을 자랑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3라운드에 진출했고,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가 가면을 벗자 강성연이 정체를 드러냈다.

이후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과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은 3라운드 가왕후보결정전에서 맞붙었다.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은 버블 시스터즈의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로 유쾌한 무대를 꾸몄고,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은 임재범의 '고해'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어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가왕 후보로 등극했다.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의 정체는 정영주로 밝혀졌다. 카이는 "정영주 선배님은 뮤지컬계에서는 독보적인 존재다"라며 극찬했고, 김호영은 "정영주 선배님을 롤모델로 삼는다. 제가 가야할 길이 그녀의 길이라는 생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감탄했다. 

또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는 정준일의 '고백'을 열창했고, 5표 차이로 아쉽게 탈락했다.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87대 가왕에 등극했고, 드디어 정체가 공개된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는 솔지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