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복면가왕' 동막골소녀는 초대 가왕 솔지였다..왕밤빵 新 가왕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솔지의 정체가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가 솔지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어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가왕 후보로 등극했다.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87대 가왕에 등극했고, 드디어 정체가 공개된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는 솔지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EXID 솔지의 정체가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가 솔지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조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는 이하이의 '로즈(Rose)'를 부르며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를 뽐냈고,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은 박미경의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로 호소력 짙은 창법을 자랑했다.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이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의 정체는 우주소녀 설아였다.
2라운드 두 번째 조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와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은 각각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와 전람회의 '꿈속에서'로 수준급 가창력을 자랑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3라운드에 진출했고,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가 가면을 벗자 강성연이 정체를 드러냈다.
이후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과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은 3라운드 가왕후보결정전에서 맞붙었다.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은 버블 시스터즈의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로 유쾌한 무대를 꾸몄고,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은 임재범의 '고해'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어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가왕 후보로 등극했다.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의 정체는 정영주로 밝혀졌다. 카이는 "정영주 선배님은 뮤지컬계에서는 독보적인 존재다"라며 극찬했고, 김호영은 "정영주 선배님을 롤모델로 삼는다. 제가 가야할 길이 그녀의 길이라는 생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감탄했다.
또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는 정준일의 '고백'을 열창했고, 5표 차이로 아쉽게 탈락했다.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이 87대 가왕에 등극했고, 드디어 정체가 공개된 '나한테 걸리면 마이 아파 동막골소녀'는 솔지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전현무, "함께 모든 걸.." 뜻밖의 고백
- 국내 톱 아이돌 A, "전라 상태 모임 했다" 폭로 '충격'
- 탕웨이, 딸과 함께한 세 가족 여행 사진 깜짝 공개
- 이효리, 역대급 화보 소름.."피렌체 홀렸다" 어땠길래
- "패죽여도 놔둬야"..뉴스룸, 김창환 협박 녹취록 공개
- 리지, 라이브 중 극단적 선택 암시 발언 반복…위태로운 행보에 누리꾼 걱정 ↑ [엑's 이슈]
- 장동주, 해킹으로 수십억 피해 고백→소속사 한 달만 계약 해지…추후 행보는 [종합]
- '한재아와 열애♥' 배나라, '나혼산' 멤버였다…박나래 하차 위기 속 '희망' [엑's 이슈]
- '49세' 전현무, 결혼설 가짜뉴스에 담담…"마지막 연애는 3년 전 이혜성" [엑's 이슈]
- 납세자연맹, 차은우 200억 탈세 논란에 "조세회피=권리, 무죄추정 원칙 지켜야"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