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정려원, 데뷔 17년 만 내 집 마련..새 집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려원이 '나 혼자 산다'에서 새 집을 최초 공개한다.
21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17년 만에 내 집 장만에 성공한 정려원의 새 집 적응기를 만날 수 있다.
사포질뿐만 아니라 각종 작업에 직접 나서며 차근차근 내 집을 완성해 가는 설렘 가득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정려원의 에피소드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정려원이 ‘나 혼자 산다’에서 새 집을 최초 공개한다.
21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17년 만에 내 집 장만에 성공한 정려원의 새 집 적응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고양이 집사인 그녀는 눈 뜨자마자 네 마리의 고양이들과 함께 하루를 시작한다.
이사만 8번 다녔다는 정려원은 친구와 함께 인테리어에도 참여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고. 사포질뿐만 아니라 각종 작업에 직접 나서며 차근차근 내 집을 완성해 가는 설렘 가득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 집 입주 3일 차인 그녀는 고양이들의 화장실 청소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한다. 이어 고양이들의 밥과 약을 챙겨주고 귀 청소와 건강관리에도 힘쓰는 등 7년 차 프로 집사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정려원은 초고난이도로 꼽히는 고양이 목욕시키기에도 도전, 베테랑 집사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하고 요리조리 도망치는 고양이를 무사히 씻길 수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정려원의 에피소드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가수 유이, "임신 5개월이다" 고백하며 결혼 발표
- 강성훈 '팬과 교제설'..호텔 방서 라이브 하다 여친 찍혀
- '김태희♥' 정지훈, 이게 바로 '블랙 스웨그' 비하인드 컷
- '11년만 이혼' 박은혜, 이혼한 진짜 이유가..'안타까워'
- [공식] 신세경·윤보미 '숙소 몰카 사건'..초유의 사태
- '40세' 산다라박, 비혼 고백…"다들 갔다가 오시길래"
- "엄마가 연예인이니 피해 가면 안 돼"…장영란, 안타까운 사연 고백
- "이효리, 과거에 유명…남자들 난투극 벌이기도"…엄정화, 생생 증언
- 고소영, 시장서 만둣국 먹는 여배우…소박한 일상 공개
- '이수근♥' 박지연, 스테로이드 부작용 전후 비교 "나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