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도 탈바꿈" 조인성X남주혁X설현 '안시성' 9월19일 개봉[공식]


영화 '안시성(김광식 감독)'이 9월19일 개봉을 확정짓고 런칭 예고편과 런칭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블록버스터다.
27일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안시성 전투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런칭 예고편 초반에 등장하는 "정말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겁니까?", "넌 이길 수 있을 때만 싸우느냐?" 라는 대사는 중국 대륙까지 위세를 떨쳤던 고구려인들의 기개를 느낄 수 있다.
안시성을 지키는 성주 양만춘 역할의 조인성은 중국 최강 대군에 맞서 안시성의 군대를 이끄는 장군으로 등장한다. 안시성 출신 태학도 수장 사물(남주혁), 듬직한 부관 추수지(배성우), 용맹한 기마대장 파소(엄태구), 백발백중 수노기 부대 리더 백하(김설현), 날렵한 환도수장 풍(박병은), 도끼부대 맏형 활보(오대환)에 미래를 보는 신녀 시미(정은채)까지 안시성을 중심으로 각각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케미스트리 또한 볼거리다.
또 안시성을 시작으로 고구려 전체를 집어삼키려는 열망을 가진 당나라 황제 이세민 역할의 박성웅의 카리스마에서 '안시성 전투'의 위압감을 느낄 수 있다.
런칭포스터는 고구려 최후의 요새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이 거대한 대결 현장에서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칼을 내리 꽂는 장면을 담았다. 조인성의 강렬한 눈빛과 액션감은 그가 연기할 양만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안시성'은 한반도 역사상 가장 넓은 영토를 누볐던 고구려 승리의 역사를 새롭게 조명한 영화다. 최강의 적 당나라에 맞서 싸운 안시성 멤버들의 압도적인 전술과 액션으로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시퀀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두가 영웅이었던 안시성 사람들을 필두로, 대한민국 예비 관객들까지 위대한 전투를 실감나게 느끼게 만들 '안시성'은 9월 19일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 ‘열애설’ 박서준·박민영, ‘柗송부부’ 도 처음엔 부인했지
▶ 하태경 “방탄소년단은 왜 병역 특례 안되나” 주장
▶ [단독]‘사자’, 7월 내 촬영 불가능 ‘사실상 공중분해’
▶ [화보] 효린, 옷이 너무 헐렁해..‘아찔한 인사‘
▶ [화보] 현아 ‘몸 곳곳에 비밀 문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신만만" 김명민X혜리 '물괴' 9월19일 추석개봉 확정[공식]
- "욕망의 부부" 박해일X수애 '상류사회' 8월29일 개봉확정[공식]
- 황정민X이성민X조진웅X주지훈 '공작', 8월 8일 개봉 확정
- 이준익X박정민X김고은 '변산', 7월 4일 개봉 확정
- 김지운X강동원X정우성 '인랑', 7월 25일 개봉 확정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