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만남' 트와이스X휘성 성사됐다..'댄스 더 나잇 어웨이' 작사 참여

입력 2018. 6. 28.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와 휘성이 만났다.

이에 따르면 휘성은 1번 트랙에 포진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맡았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과연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더할 휘성의 노랫말과 여름 휴가지의 상큼, 발랄한 느낌을 전할 멜로디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와 휘성이 만났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SNS채널을 통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이에 따르면 휘성은 1번 트랙에 포진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맡았다. 휘성은 그동안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 빅히트곡의 작사를 담당하며 작사가로 명성을 떨쳤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과연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더할 휘성의 노랫말과 여름 휴가지의 상큼, 발랄한 느낌을 전할 멜로디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가 담기는 새 앨범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신곡이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트랙리스트에는 일단 1번 트랙 '댄스 더 나잇 어웨이'만 공개된 가운데 공란으로 남겨진 2번과 3번 트랙의 정체도 조만간 밝혀질 예정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트와이스가 발표하는 여름 신곡으로 '전매특허'인 트와이스만의 건강한 에너지와 경쾌, 발랄한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담길 예정이라 더욱 흥미롭다.

한편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