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주연 영화 '아웃도어 비긴즈', 21일 개봉 확정

박정선 2018. 5. 11. 14: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조덕제 주연의 영화 '아웃도어 비긴즈(임진승 감독)'가 오는 21일 개봉한다.

성폭력 피소 이후 활동을 중단해왔던 조덕제는 '아웃도어 비긴즈'로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선다. '미녀전쟁' '은하' '퍼즐'을 연출한 임진승 감독과 호흡을 맞춘다.

'아웃도어 비긴즈'는 2017년 부천 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고, 같은 해 유바리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후쿠오카 아시아 영화제, 일본 호반 영화제에서 상영된 바 있다.

'아웃도어 비긴즈' 측은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으로 새로운 브랜드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조덕제는 2015년 4월 저예산 영화 촬영 중 성추행을 했다는 혐의로 B씨에게 피소됐다. 지난해 12월 열린 1심 재판에서는 조덕제에게 '무죄'가 선고됐지만, 지난 13일 2심 항소심에서는 원심을 깨고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라는 '양형'이 내려졌다. 조덕제는 단편 영화 '훈이' 출연을 확정하는 등 10일 컴백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ins.com

‘전참시’ 제작진, 세월호 장면 알고 썼다?…카톡 보니

앰버 허드, 칸 영화제 최고 노출드레스 등극

‘안 입었다고 봐도..’ 엄청난 시스루 의상

벨라 하디드, 원초적 본능 이후 최고의 다리꼬기

[화보] 러블리즈 미주, 내가 출근길 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