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오버헤드킥' 호날두, 넘사벽 평점 9.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으로 유벤투스를 무너뜨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평점 9.9라는 믿을 수 없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이날 호날두는 유벤투스를 상대로 2골 1도움 맹활약을 펼치면서 10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19분에는 또 다시 호날두가 카르바할의 크로스를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으로 연결하며 부폰 골키퍼와 유벤투스 수비진을 무력화 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으로 유벤투스를 무너뜨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평점 9.9라는 믿을 수 없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는 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각) 이탈리아 토리노의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벤투스와의 2017-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 원정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원정에서 3-0 대승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둔 레알은 일주일 뒤 열리는 홈경기 2차전에서 4골차 이상으로 패하지 않는다면 4강에 오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날 호날두는 유벤투스를 상대로 2골 1도움 맹활약을 펼치면서 10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했다. 챔스 역사상 최초의 기록이다.
호날두는 전반 3분 왼쪽 측면에서 이스코의 패스를 받아 감각적인 오른발 논스톱 슈팅으로 유벤투스의 골망을 갈랐다. 부폰 골키퍼가 미처 손을 쓸 수 없을 정도로 골대 구석으로 공이 정확하게 빨려 들어갔다.
후반 19분에는 또 다시 호날두가 카르바할의 크로스를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으로 연결하며 부폰 골키퍼와 유벤투스 수비진을 무력화 시켰다.
이후 호날두는 후반 27분 마르셀루에게 침투 패스로 도움까지 연결하며 알리안츠 스타디움을 확실하게 자신의 무대로 만들었다.
경기 직후 영국 통계 전문 ‘후스코어드닷컴’은 호날두에게 평점 9.9점을 줬다. 2번째로 높은 평점을 받은 토니 크로스(7.8점)와 무려 2점 이상 차이가 날 정도로 이날 호날두는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활약상을 남겼다.
스포츠 객원기자-넷포터 지원하기 [ktwsc28@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날두가 호날두를' 역사적 오버헤드킥은 덤
- '기립박수 호날두' 비교대상 자체가 없다
- 류현진 부진 부각? 다저스 선발 호투 릴레이
- 한혜진, 숏 스커트 입고 훈남과 골프..전현무는?
- 신동욱, 이재명 향해 "민주주의 9부 능선? 법 심판부터 받아들 준비하라"
- 尹 "김 여사 얼굴 한 번 못 봐 걱정…이번 계엄 헌법 테두리, 왜 내란인가?"
- 국민의힘 "이재명, 25만원 지역화폐 집요하게 요구…미래세대 약탈해"
- “故 오요안나 괴롭힌 기상캐스터 색출”…신상 공개·추궁에 또 다른 피해도
- ‘왕멍 저리가라’ 중국 쇼트트랙, 살아있는 ‘반칙퀸’ 판커신 투입 [하얼빈 동계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