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반하나,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발표.. 가사 살펴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의 첫 유닛 반하나가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발표했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발매했다.
오마이걸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인 팝업 앨범은 '불쑥 등장하다'라는 뜻처럼 깜짝 공개됐다.
팝업 앨범의 활동명인 오마이걸 반하나는 오마이걸 멤버 중 절반이 참여하지만, 하나가 된다는 뜻과 오마이걸만의 매력에 다시 한 번 반하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마이걸의 첫 유닛 반하나가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발표했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일렉 하우스 장르의 노래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을 찾는다는 이야기가 담겼다.
오마이걸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인 팝업 앨범은 ‘불쑥 등장하다’라는 뜻처럼 깜짝 공개됐다. 스페셜 유닛 앨범으로 그룹 내 일부 멤버만 참여하는 유닛이 아닌 멤버 전체가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 앨범의 활동명인 오마이걸 반하나는 오마이걸 멤버 중 절반이 참여하지만, 하나가 된다는 뜻과 오마이걸만의 매력에 다시 한 번 반하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
오마이걸 반하나 앨범 기념 공연은 오는 3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좌편향 선동”…‘비상계엄’ 목소리 낸 연예인들 ‘역풍’
- 민주, 한덕수에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않으면 책임 물을 것”
- ‘잠·삼·대·청’ 토허제 묶어도 올랐다…“신통기획 등 국지적 지정해야”
- 尹 탄핵소추 후 의료계 전 직역 한자리…“의료개혁 중단”
- 민주당, 이번주 ‘비상행동’ 돌입…탄핵 여론 조성 ‘총동원’
- 탄핵서류 안 받는 尹에 헌재도 ‘당혹’…23일 송달여부 결정
- 헌재, 이진숙 탄핵 변론 연기…尹 심판 집중하나
- 최태원 “한국, 어려움 빠르게 극복할 것…경제는 정상 작동”
- ‘안산보살’ 노상원 자택 점집서 ‘계엄모의’ 수첩 발견
- 홍준표 대구시장, 조기대선 가능성에 “이재명이라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