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④] 손예진 "설레는 요즘, 봄엔 연애하고 싶어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을 앞둔 손예진은 9일 오후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열애설이 없었던 것에 대해 "투명 망토를 쓴다. 글쎄. 그만큼 얼마나 외롭겠나"며 웃었다.
이어 그는 "이 영화를 찍으며 대학교 때 풋풋했던, 누군가의 손을 잡았던 설렘이 요즘 나에게 크게 다가오고 있다"면서 "봄이 다가오고 빨리 연애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너무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손예진은 여전히 멜로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에 대해 "멜로를 다시 할 수 있게 된 상황이 나에게는 정말 의미있다. 그리고 축복받았다고 생각한다. 내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다음 작품에서는 해보지 않았던 연기를 할 수 있게돼 감사하다. 해보지 않았던 하지 않았던 다른 것들을 여전히 하고 싶다. 또 멜로를 찍었지만 이런 멜로가 아닌 현실적 다른 느낌의 멜로는 여전히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동명의 일본 소설과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오는 14일 개봉.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ins.com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 [단독]홍상수·김민희 결별 아냐 “동반 베를린行·분식집 목격”
▶ \"알아가는 중\" 이동욱♥수지…#6년전 이상형 #초고속 #쿨인정
▶ [취중토크]장윤주 “연예인 화보 참여, 모델 설 자리 잃은 거 아냐”
▶ 최사랑 측 “허경영과 사실혼 관계”
▶ [단독]피해자 L씨 “경찰 만나 사실 확인, 심현섭 대질심문 참석無”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②] 김강우 "요즘 드라마 다 비슷비슷..'일부러 저러나' 싶더라"
- 설리 "요즘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화보]
- [포토] 배슬기 '요즘 슬빵에 푹 빠졌어요'
- '최파타' 다니엘 "요즘 독일어 다시 공부하고 있다" 폭소
- '뭉뜬' 추성훈 "딸 사랑, 질문 많아졌다.. 요즘 대화 많이 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