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④] 손예진 "설레는 요즘, 봄엔 연애하고 싶어요"

박정선 2018. 3. 9. 1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배우 손예진이 연애에 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을 앞둔 손예진은 9일 오후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열애설이 없었던 것에 대해 "투명 망토를 쓴다. 글쎄. 그만큼 얼마나 외롭겠나"며 웃었다.

이어 그는 "이 영화를 찍으며 대학교 때 풋풋했던, 누군가의 손을 잡았던 설렘이 요즘 나에게 크게 다가오고 있다"면서 "봄이 다가오고 빨리 연애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너무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손예진은 여전히 멜로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에 대해 "멜로를 다시 할 수 있게 된 상황이 나에게는 정말 의미있다. 그리고 축복받았다고 생각한다. 내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다음 작품에서는 해보지 않았던 연기를 할 수 있게돼 감사하다. 해보지 않았던 하지 않았던 다른 것들을 여전히 하고 싶다. 또 멜로를 찍었지만 이런 멜로가 아닌 현실적 다른 느낌의 멜로는 여전히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동명의 일본 소설과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오는 14일 개봉.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ins.com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인터뷰①] 손예진 "멜로퀸 수식어 부담 없어..멜로는 나의 로망" < [인터뷰②] '지만갑' 손예진 "소지섭, 영화보고 나보다 더 울더라" [인터뷰③] 손예진 "엄마 연기 도전, 아직 엄마 될 준비 안 됐다" [인터뷰④] 손예진 "설레는 요즘, 봄엔 연애하고 싶어요"

[단독]홍상수·김민희 결별 아냐 “동반 베를린行·분식집 목격”

\"알아가는 중\" 이동욱♥수지…#6년전 이상형 #초고속 #쿨인정

[취중토크]장윤주 “연예인 화보 참여, 모델 설 자리 잃은 거 아냐”

최사랑 측 “허경영과 사실혼 관계”

[단독]피해자 L씨 “경찰 만나 사실 확인, 심현섭 대질심문 참석無”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