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역시 '분위기 여신'..청순미 가득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리가 화보 비하인드 컷 속에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충무로의 샛별에서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영화계를 빛내주고 있는 배우 김태리는 12일 공개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태리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 청초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신비한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김태리가 화보 비하인드 컷 속에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충무로의 샛별에서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영화계를 빛내주고 있는 배우 김태리는 12일 공개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태리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 청초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신비한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녀는 컨셉에 맞게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은 물론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까지 장착해 컷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었다.
김태리는 영화 ‘아가씨’ (감독 박찬욱)를 통해 신입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평단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또한 영화 ‘1987’ (감독 장준환)에선 그 시대를 대변하는 소시민이자 87학번 신입생 ‘연희’ 역으로 변신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어 김태리는 풋풋한 세 청춘들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영화 ‘리틀 포레스트’ (감독 임순례) 에서 또 다른 김태리의 발견을 보여줄 준비를 마치고 이달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으로 첫 안방극장 도전까지 앞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홍진영 '치마가 짧아 의자에 못 앉겠어요'
- 유승준, 붕어빵 둘째 아들 공개
- '불륜의혹' 톱 여배우..누리꾼에 1억원 손해배상 청구
- 박봄, 2NE1 해체 후 근황 '달라진 얼굴'
- 슈주 출신 한경, 열애 공개.."내 여자예요"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