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우주소녀, 2월27일 컴백 확정.."재킷·뮤비 촬영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우주소녀는 오는 2월2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벌인다.
지난 2016년 데뷔해 어느덧 '3년차 걸그룹'이 된 우주소녀가 이번엔 어떤 콘셉트를 선보이고, 얼마나 성장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우주소녀는 컴백 후 완전체 활동은 물론이고 국내외를 바삐 오가며 개인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우주소녀는 오는 2월2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벌인다.
우주소녀는 지난 주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다. 이로써 우주소녀는 지난 해 6월 초 발매한 첫번째 정규 앨범 'HAPPY MOMENT' 이후 약 8개월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됐다.
우주소녀는 최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에서도 "이번엔 꼭 1위를 하고 싶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기대해주길 바란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2016년 데뷔해 어느덧 '3년차 걸그룹'이 된 우주소녀가 이번엔 어떤 콘셉트를 선보이고, 얼마나 성장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우주소녀는 컴백 후 완전체 활동은 물론이고 국내외를 바삐 오가며 개인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과 이혼해 500억 위자료 챙기더니, 이번엔 성형 논란
- 성형수술 30회 후 '배우' 뺨치는 외모로 변신男
- 이혁재 "출연료 압류 견뎌주는 아내..이런 여자 없죠"
- 박봄, 2NE1 해체 후 근황 '달라진 얼굴'
- "모닝 수영 만끽"..제시카, 독특한 비키니로 몸매 자랑
- [속보] 검찰, 송민호 '병역법 위반 혐의' 불구속 기소
- 차가원, 'MC몽과 불륜' 보도에 언중위에 조정신청서 제출 [공식]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흑백요리사2', 결승 진출자 스포했나 "김 샜다" vs "의도적 트릭" [엑's 이슈]
- '최우수상' 이서진 "시상식 너무 길어서 욕 나오려고 했는데" [S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