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찬X박현진X에이칠로, 'OGZ' 발매 기념 네이버 V LIVE 진행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18. 1. 4. 08: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ACHILLO)가 5일 'OGZ'를 발표하고 네이버 V LIVE로 팬들과 만난다.

4일 박현진과 에이칠로(ACHILLO)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조우찬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일 'OG SCHOOL PROJECT'의 'OGZ(오지지)'를 발표하고 음원 공개 당일 오후 8시부터 발매 기념 스페셜 V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ACHILLO)가 5일 ‘OGZ’를 발표하고 네이버 V LIVE로 팬들과 만난다.

4일 박현진과 에이칠로(ACHILLO)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조우찬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일 ‘OG SCHOOL PROJECT’의 ‘OGZ(오지지)’를 발표하고 음원 공개 당일 오후 8시부터 발매 기념 스페셜 V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G SCHOOL PROJECT(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는 ‘OGZ’ 발매 기념 스페셜 V 라이브를 통해 ‘OGZ’의 스페셜 무대는 물론 녹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에서 있었던 에피소드 등 생생한 뒷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달 11일과 15일 두 차례 V 라이브를 진행하며 초등학생다운 솔직 당당함과 의외의 성숙함까지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바. 이번 V 라이브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OGZ’는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루비룸(GROOVYROOM)이 프로듀싱, 최연소 힙합 천재들과 국내 최고 프로듀서 듀오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OG SCHOOL PROJECT’의 ‘OGZ’는 세련된 비트를 기반으로 글로벌에서도 통할 수 있는 캐치하고 위트 있는 가사 및 중독성 있는 플로우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달 20일 예정이던 발매 일정이 오는 5일로 연기되어 새해 힙합 첫 주자로 나서게 된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팬들의 귓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OG SCHOOL PROJECT’는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 등 ‘13세 랩 지니어스’들로 구성된 초등학생 힙합 프로젝트다. 조우찬은 엠넷(M.net)의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에 출연, 매 경연마다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TOP6까지 오르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박현진 역시 2017년 김종섭과 함께 보이프렌드라는 그룹으로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 매 경연마다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에이칠로는 아직까지 알려진 바가 없지만 13세 신예 래퍼의 등장에 대한 힙합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OG SCHOOL PROJECT(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의 신곡은 오는 5일 공개될 예정이며, 공개 당일 오후 8시부터 스타쉽과 큐브의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V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