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새해 맞아 오버워치 PC방 이벤트 진행

권오용 2018. 1. 3.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권오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오버워치’ PC방 이벤트를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는 PC방에서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블리자드 눈송이 프로그램’의 첫 행사이다.

이번 축제에는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배틀넷 계정으로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고 플레이한 시간만큼 눈송이(이벤트 재화)를 받아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선물은 고사양 게이밍 PCㆍ게이밍 모니터ㆍ오버워치 캐릭터 피겨ㆍ오버워치 롱패딩 등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선물을 얻지 못한 응모자들의 경우 추첨으로 추가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2월 13일에 블리자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로 얻을 수 있는 눈송이는 2월 1일 오전 8시59분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10분당 10개의 눈송이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적립된 눈송이는 이벤트 페이지 내 ‘My 눈송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시작 첫 주말 동안 더 많은 눈송이를 얻을 수 있는 눈송이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전 8시59분 사이에는 다른 기간보다 50% 더 많은, 10분당 15개의 눈송이를 획득할 수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조덕제 사건' 여배우 “내가 죽어버리면 그가..”

'상속녀' 패리스 힐튼, 배우 크리스 질카와 결혼한다

10만원 흑자 낸 '강식당'…'강세차·은다방' 안 할 이유 없다

엉겁결에 영화 ‘신과함께’ 스포하고 동공지진 온 김동욱

‘女아나운서 미모 서열 2위’ 조수애, 졸업사진 공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