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배우 이미지 숨진 지 2주 만에 발견..쓸쓸한 '고독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견 배우 이미지가 신장 쇼크로 별세했다.
이 측근은 매체에 "이씨가 신장건강상 문제가 있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신장 쪽에 쇼크가 와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역삼동 오피스텔에서 혼자 살다 보니 사망하고 2주가 지난 뒤에야 발견됐다"며 "이씨의 동생이 연락해 집에 가보니 누나가 이미 사망한 후였다. 부검 결과 2주 전에 신장에 쇼크가 와서 사망했다고 알려왔다"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견 배우 이미지가 신장 쇼크로 별세했다. 향년 58세다. 오피스텔에서 홀로 생활하던 고인은 사망한 지 2주 만에 동생에 의해 발견돼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한국정책신문은 27일 고인의 최측근의 말을 인용해 신장 쇼크사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이 측근은 매체에 “이씨가 신장건강상 문제가 있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신장 쪽에 쇼크가 와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역삼동 오피스텔에서 혼자 살다 보니 사망하고 2주가 지난 뒤에야 발견됐다”며 “이씨의 동생이 연락해 집에 가보니 누나가 이미 사망한 후였다. 부검 결과 2주 전에 신장에 쇼크가 와서 사망했다고 알려왔다”고 부연했다.
고인은 1981년 ‘춘색호곡’으로 데뷔한 뒤 ‘웅담부인’ ‘파랑새는 있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엔 가수 태진아의 첫 연기 도전작인 KBS 단막극 ‘13월의 로맨스’에서 태진아의 상대역으로 출연했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7호실이며 발인은 오는 29일 오전 7시45분이다.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학점제 2022년 도입.. 現 초5, 고1 되면 '고등학교도 대학처럼'
- "미니스커트는 짧을수록 좋아" 송영무 국방장관 또 구설수
- 9호선 30일부터 부분 파업.. 개화역~신논현역 구간 부분 중단
- 길가던 여성 흉기로 찌른 12살 소년.. "다치게 하고 싶었다"
- 최태원 SK그룹 회장 딸 최민정 중위 제대 후 행보 관심 집중
- 성인오락실 투자자 잡고 보니 '현직 경찰관'..투자금액 수천만원
- [단독] 가수 박정운, 2000억대 가상화폐 사기 연루
- 월미도 놀이기구 타던 20대 남녀 추락
- [영상] 알몸 바디페인팅 한 채로 쇼핑몰 활보한 모델
- 이국종 교수 과거 '웃는' 사진 화제..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