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유해진과 한솥밥..화이브라더스 전속계약(공식)
19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이하 화이브라더스)는 “배우 김민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민재는 2000년 연극 ‘관광지대’로 데뷔한 이후 영화 ‘부당거래’, ‘화차', '26년’, ‘용의자’, ‘무뢰한', '베테랑’, ‘특종: 량첸 살인기', '더킹’ 등 다수의 영화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군함도’에서 조선인 징용 노동자들을 관리하는 노무계원 종구 역을 맡아 악랄한 악역 연기를 거침없이 풀어냈다.
이외에 드라마 ‘쓰리 데이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스파이’, ‘마지막퍼즐', '추리의 여왕’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스크린을 통해 묵직한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면, 안방극장에서는 더 많은 대중들과 친밀감을 쌓으며 활동의 폭을 넓혀갔다.
이처럼 김민재는 장르를 불문하고, 오랜 경험과 노력으로 쌓아올린 연기 내공 덕분에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화이브라더스는 "매 작품마다 대중들의 이목을 확실하게 끄는 김민재가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해 김민재의 행보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주원, 김성오, 최태준, 이동휘, 오현경, 서영희, 김옥빈, 이시영, 황우슬혜,이다희,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오연아, 유승목, 민진웅, 신주환, 박세완, 김주현, 하연주, 채서진, 이선호, 지윤호, 전수진, 강별, 무진성 등이 소속돼 있다.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도 힘쓰고 있다.
박정선 기자
▶ 女 배우, “나체로 오디션 보면서…” 모욕적 경험 폭로
▶ 빅뱅, 연말 고척돔 달군다 '앙코르콘서트'…탑은 제외
▶ 후지이 미나 “몰래카메라 피해 당한 적 있다” 고백
▶ [직격인터뷰] 나영석 PD의 ‘강식당’ 곧 본다…“대국민 약속이니까”
▶ ‘전남친 논란’ 김정민,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포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현 에이치에이트컴퍼니 전속계약, 손태영과 한솥밥[공식]
- '슈스케3' 신지수, EXID 한솥밥..바나나컬쳐 전속계약
- 오영실 한아름컴퍼니 새둥지, 정만식·박준금과 한솥밥 [공식]
- 박소담도 정우성 품으로..아티스트컴퍼니 전속계약[공식]
- 크레용팝 금미, 클라이믹스엔터와 전속 계약..배우 송보람으로 복귀 [공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