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게임' 이기광 "god 열혈 남팬, 실물 후광에 180도 인사"
2017. 9. 15. 19:43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가수 이기광이 god 열혈 남팬임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이기광은 추억의 명곡으로 god의 '돌아와 줘'를 뽑았다.
이기광은 "god의 엄청난 팬이다. 손호영을 특히 좋아했다"라며 "중학생 때 많이 따라하곤 했다. 너무 좋아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그는 "JYP 연습생 때 처음 god와 비를 봤는데 꿈인가 생시인가 싶었다. 후광이 났다. 90도를 넘어 180도로 인사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돌아와 줘'를 꼽은 이유는 많은 명곡들이 있지만 좀 덜 알려진 곡을 남팬으로서 말씀드리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매매·스폰서 루머까지 언급, 대담한 남보라
- 24세 女 아나운서, 음주운전 뺑소니..누리꾼 수사대 출동
- 톱여배우 촬영 당시 상대배우에게 강제로 키스 당했다 폭로
- 장국영 동성연인, 61세 생일 맞아 생전 사진 공개
- "현실판 은교?" 57세 작사가, 여학생과 결혼·임신까지
- '허위 뇌전증' 라비, 병역비리 논란 후 은근슬쩍 컴백...반응도 엇갈렸다 [엑's 이슈]
- 장원영, 공항 논란 후 확 달라졌다...모자 벗으며 등장, 마스크 없이 '방긋 미소' 사진도 공개 [엑'
- 안영미, 출산휴가 돌입하자 '원정출산' 의혹…이번엔 남편이 한국 온다 [엑's 이슈]
- 안영미, 출산 국가까지 해명해야 하는 씁쓸한 현실 [엑's 이슈]
- 미자, ♥김태현도 인정한 '고점판독기'…하이닉스 하락에 웃픈 항의 빗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