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뇌섹녀 문가영, 알고보니 당당한 페미니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페미니스트라고 자청한 일화가 새삼 화제다.
문가영은 지난 10일 tvN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문가영은 과거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소개하며 소셜미디어에 '강남역 살인 사건'에 대한 생각을 올린 적도 있고, 촬영장 세트에 페미니즘 서적 '빨래하는 페미니즘'을 가져오기도 했다.
문가영은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동막개 역으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문가영이 페미니스트라고 자청한 일화가 새삼 화제다. 문가영은 지난 10일 tvN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가수 김희철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적"이라고 묘사했고, 배우 김남주가 "3개 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한다"고 칭찬했다.
문가영은 독일에서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했다. 문가영은 이날 방송에서 영어와 독일어로 시청자에게 인사했다. 또 자신을 '독서광'이라고 칭하며 가장 좋아하는 책으로 ‘논어’와 단테의 ‘신곡’을 꼽았다. 문가영은 “할 줄 아는 게 없어서 몸을 바쳐 프리스타일 댄스라도 보여드리겠다”며 준비해온 섹시 댄스를 추면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방송 후 문가영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등에 검색어에 올랐다. 문가영은 과거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소개하며 소셜미디어에 '강남역 살인 사건'에 대한 생각을 올린 적도 있고, 촬영장 세트에 페미니즘 서적 ‘빨래하는 페미니즘’을 가져오기도 했다.
문가영은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동막개 역으로 출연한다. ‘질투의 화신’ ‘장수상회’ 등에도 나왔다.
이담비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옛남편' 이상민 만난 사유리와 가족.. '미우새' 최고 시청률
- 온몸의 피부 벗겨지는 '뱀 소녀'의 안타까운 사연
- 美 '전술핵 재배치' 카드 만지작.. 중국 움직일 지렛대?
- 직캠까지 나온 선미 백댄서 '유리언니' (영상)
- "박보검 차기작 OST 부르겠다"는 에일리에 환호한 박보영.. 왜? (영상)
- "'귀신병' 걸린다..핵실험 이후 북한 주민 방사능 불안 확산"
- 어린 딸 입에 술·담배 물리고 '깔깔'..철없는 10대 부모 (영상)
- 한밤중 쥐떼의 공격.. 225군데 물린 14세 소녀
- 쓰러진 남성에게 주먹질..개그맨 신종령 폭행 영상 공개
- '아기 위해' 수백미터 발로 뛰면서 만든 모세의 기적(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