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이어 다코타 존슨까지..노출사진 유출에 법적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이어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존슨의 노출 사진도 유출됐다.
23일(현지시각) 가십캅(Gossip cop) 등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최근 다코타 존슨의 노출 사진이 온라인 상에 유출됐다.
최근 다코타 존슨에 앞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동성 연인인 모델 스텔라 멕스웰의 누드 사진이 유출됐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유출된 다코타 존슨의 누드 사진은 상반신 노출 사진과 동료 여배우 애디스 팀린과 샤워를 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이어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존슨의 노출 사진도 유출됐다.
23일(현지시각) 가십캅(Gossip cop) 등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최근 다코타 존슨의 노출 사진이 온라인 상에 유출됐다.
최근 다코타 존슨에 앞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동성 연인인 모델 스텔라 멕스웰의 누드 사진이 유출됐다. 두 사람의 나체 모습이 담긴 이 사진은 스튜어트의 개인 클라우드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다수의 현지 매체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해당 웹사이트에 법적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수사 당국은 현재 해킹과 유출 경로를 파악하는 등 수사 중이라고.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다코타 존슨의 노출 사진도 노출됐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유출된 다코타 존슨의 누드 사진은 상반신 노출 사진과 동료 여배우 애디스 팀린과 샤워를 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이같은 다코타 존슨의 누드 사진은 몇몇 성인 사이트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불법적으로 게재됐고, 이에 다코타 존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 유출 경로 파악 및 법정 대응에 나섰다.
한편 다코타 존슨은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영화 스틸컷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신부가 결혼 전 비키니 자태부터 공개~
- '62세' 주윤발 도로에서 목격..알고보니 '진짜 영웅본색'
- 이혼 후 500억 위자료 챙긴 여배우, 이번엔 성형 논란
- 김희선 노출신을 안 찍는 이유 "몸매 안돼서가 아냐"
- '폭주기관차' 최진실 딸 최준희, '계속되는 SNS 충격 폭로'
- 아이유, ♥이종석 커플룩 직접 언급…"다른 옷" 돌직구 해명→팬도 깜짝 [엑's 이슈]
- 변우석, 오랜 팬 결혼식에 보낸 선물 "너의 처음도 응원할게" [엑's 이슈]
- 황재균 "2군서 은퇴 싫었다" 공개 발언 시끌…"경솔" vs "솔직" [엑's 이슈]
- 제시카, '탈퇴' 10년만 소녀시대 메들리…"싫은소리 감당 해야" 팬덤 싸늘 [엑's 이슈]
- 지드래곤, 김수현 이어 '열애설' 제니까지…'좋아요' 실수 반복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