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IS] 이센스, 신곡 'WTFRU'에 담은 고백 "선고날 했던 말의 반은 가짜"

김연지 2017. 8. 20. 1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대마초 흡연 혐의로 1년 6개월을 복역한 이센스가 신곡에 자신의 이야기와 심경을 담았다.

18일 자정 이센스는 생애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The Anecdote (디 애넥도트) 투어’를 앞두고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Down With You (다운 위드 유)'와 'WTFRU'라는 제목의 신곡 2곡을 기습적으로 발표했다. 'WTFRU'에는 대마초 흡연으로 물의를 빚었던 이센스의 솔직한 고백이 가사에 담겨 눈길을 끈다. 'WTFRU' 가사는 '미안합니다. 판사님'으로 시작한다. 이센스는 '미안합니다 판사님. 선고날 내가 했던 말의 반은 가짜지. 난 병원에서 먹으라고 주는 알약이 싫어. 그건 날 멍청이로 만드는 것 같았지. 근데 난 90일 살고 있던 깜빵이 너무 끔찍하더라고. 난 작가의 맘으로 매일 반성문을 한장씩'라고 가사를 담았다.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가사에 썼다. 이센스는 '내곡 들으며 응원하는 내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해. 고마워 내 친구는 알코올'이라고 가사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이센스는 지난 4월부터 새 앨범 '이방인'을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해왔다. 신곡을 발표한 이센스는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이센스의 전국투어 'The Anecdote (디 애넥도트)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김연지 기자

유명 성인물 제작자 ‘배두나 출연 드라마 제작 돕겠다”

[화보] 톱 배우 벨라 손, ‘과감한 페스티벌 의상’

탑독 한솔 ‘나는 에이섹슈얼, 나만 좋아해’ 커밍아웃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생활…‘이병헌은 좋겠네’

‘사람이좋다’ 이상아, 세 번 이혼이 죄는 아니잖아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