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6' 더블케이, 음원 미션中 가사 실수..'충격' 탈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6' 우승후보였던 더블케이가 음원 미션에서 탈락 했다.
4일 방송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팀 정하기가 끝난 후 음원 미션을 진행했다.
이날 '쇼미더머니6'는 도끼, 박재범 팀이 마지막 팀원으로 네스를 선택하며 더블케이, 주노플로, 자메즈, 우디고차일드와 한 팀을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쇼미더머니6' 우승후보였던 더블케이가 음원 미션에서 탈락 했다.
4일 방송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팀 정하기가 끝난 후 음원 미션을 진행했다.
이날 '쇼미더머니6'는 도끼, 박재범 팀이 마지막 팀원으로 네스를 선택하며 더블케이, 주노플로, 자메즈, 우디고차일드와 한 팀을 이뤘다. 이어 영비, 올티, 킬라그램, 해쉬스완, 행주는 지코, 딘 팀으로 합류했고 넉살, 라이노, 면도, 조우찬, 한해는 다듀 팀으로 합류했다. 또 매니악, 블랙나인, 에이솔, 우원재, 피타입은 타이거JK, 비지 팀원이 됐다.
도끼, 박재범 팀의 사전 미션 모임에서 박재범은 "다름 모임에는 더블케이 함박스테이크 집에서 밥 먹으면서 하자. 더블케이와 같이 공연도 했었다"며 친분을 보였다. 이에 자메즈는 "더블케이는 프로듀서들과 원래부터 알던, 친분이 있던 사이다"고 전하며 견제를 했다.
도끼, 박재범 팀은 본격적인 무대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무대를 세팅해야 한다"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이에 타이거JK는 "저건 진짜 반칙이다"라며 견제를 했다. 도끼는 "멋진 무대를 위해 모든 걸 준비했다"고 전하며 기대를 높였다.
이어 리허설을 시작했고 리허설 중 더블케이가 가사 실수를 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대기실에서 마지막으로 랩을 맞추는 과정에서 네스가 가사를 실수하는 모습을 보여 프로듀서들을 긴장케 했다.
이어 본무대가 시작됐고 다섯 래퍼들의 강렬한 래핑이 이어가는 중에 리허설에서 가사 실수를 했던 더블케이가 본무대에서 또 가사 실수를 했고 이에 모두가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끼는 "나중에 경연을 생각하며 더블케이를 떨어뜨리기 아쉽다"며 "오늘 실수로 탈락자를 결정하느냐 아니면 미래를 생각하느냐에 고민이다"고 전했다. 긴 고민 끝에 더블케이를 탈락자로 발표했다. 이에 더블케이는 "내가 탈락하는 게 맞는 것 같다"며 "앞으로 계속 음악 할 거고 새로운 도전이었는데 재밌었던 것 같다. 뭔가 배우고 가는 것 같아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립박수 받았던 한 개그맨의 수상소감..어땠길래?
- 여장한 멤버의 치마까지 들추고..도를 넘어선 공연
- 공개연애한지 일주일도 안돼서 헤어진 배우
- 소름 돋는 걸그룹 리더의 예언 적중
- '택시운전사' 포스터의 숨겨진 비밀
- '합숙맞선' 상간 의혹녀 김태인이었다… "왜곡·과장" 모호한 입장→악플 법적 대응 [엑's 이슈]
- '20살 차' 윤여정·송강호, 부부 된다…마주 본 투샷, 관심 폭발 (성난 사람들2)[엑's 이슈]
- '환승연애4' 난리날 만…무려 4커플 탄생, 유식♥현지만 현커 장면 없었다 "스포 맞았네" [엑's 이
- [공식] '김수빈♥' 윤박, 부모 됐다…결혼 2년 4개월만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워너원 이어 엑스원도? 재결합설 '솔솔'…소속사는 "전혀 들은 바 없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