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맨쇼' 라붐 "음악방송 1위, 안믿겨..우는 멤버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이 1위 소감을 전했다.
라붐은 최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아이유와 맞붙어 1위를 차지했다.
1위소감을 묻자 라붐 소연은 "진짜 안믿긴다. 소감 불릴 때 다 멍하니 있었다. 우는 멤버들도 있었다"며 감격적이었던 당시를 떠올렸다.
1위 후 소속사 대표님으로부터 포상이나 선물이 없었냐는 물음에 라붐 유정은 "원래 소고기를 사주시기로 했는데 스케줄이 꽉 찼다. 활동 끝나면 사주실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라붐이 1위 소감을 전했다.
3일 방송한 SBS러브FM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에는 라붐이 출연했다.
라붐은 최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아이유와 맞붙어 1위를 차지했다. 1위소감을 묻자 라붐 소연은 "진짜 안믿긴다. 소감 불릴 때 다 멍하니 있었다. 우는 멤버들도 있었다"며 감격적이었던 당시를 떠올렸다.
양세형은 라붐의 벅찬 마음에 공감하며 "눈물이 안나올 수가 없다. 데뷔 4년차 아니냐. 라붐도 열심히 노래도 많이 내고 했는데 1등을 하니까 축제일 것 같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1위 후 소속사 대표님으로부터 포상이나 선물이 없었냐는 물음에 라붐 유정은 "원래 소고기를 사주시기로 했는데 스케줄이 꽉 찼다. 활동 끝나면 사주실 것 같다"고 덧붙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의 파격노출 또 도마 위..베드신에 살인까지
- 박봄, 메이크업 지웠더니 "이런모습 처음이야"
- 이동건이 조윤희 임신, 혼인신고 사실 숨긴 이유는?
- "국악소녀의 명품 각선미" 송소희의 파격변신
- 中 연예인 연간수입 1위 판빙빙..액수가 '어마어마'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