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지연, 1개월째 열애?".. 양측 "사실무근"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과(28)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본명 박지연·24)이 연인 관계임을 부인했다.
정준영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와 지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두 사람은 사이는 사이가 아니다.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앞서 정준영과 지연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1개월째 교제해오고 있다는 내용의 보도가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과(28)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본명 박지연·24)이 연인 관계임을 부인했다.
정준영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와 지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두 사람은 사이는 사이가 아니다.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앞서 정준영과 지연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1개월째 교제해오고 있다는 내용의 보도가 나왔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와 음악적 교류를 나누며 가까워졌다. 스스럼없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이미 여러 사람들에게 목격됐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지난해 전 여자친구와의 스캔들로 곤혹을 치른 정준영은 지난 2월 첫 번째 솔로 앨범 ‘1인칭’을 발매한 데 이어 KBS 2TV ‘1박 2일’ 고정멤버로 복귀했다. 올 초 전 남자친구 이동건과의 결별한 지연은 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지·아이유한테 옮은 단발병..치유법 알려주는 기사
- 보육원서 돌연 숨진 1살 아기.. 8살 아이가 용의자?
- 테임즈 인터뷰 요청에 "나 변태" 한국비하 논란
- 홍준표 "여자가 설거지 하는 건 하늘이 정한 이치"
- 손석희 앵커가 '박근혜 외압'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 tvN '혼술남녀' 신입 조연출은 이래서 죽음을 택했다
- 8세 아이 '세월호 보상금 15억'.. "친척 대신 은행이 관리하라"
- 멜라니아, "트럼프에 가슴에 손 올려" 동영상 화제
- "재혼 방해될까 봐" 두 살배기 아들 버린 비정한 엄마 실형 선고
- 복수 꿈꾸는 조윤선?.. 구치소서 '몽테크리스토 백작' 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