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서현진X전혜빈, 걸그룹 시절 모습 공개 '상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단공개'에서 서현진과 전혜빈의 걸그룹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김성주, 유은호의 진행으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이하 '명단공개')에서는 '작품 속 원수에서 절친으로 거듭난 스타들' 편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 과정에서 서현진과 전혜빈의 걸그룹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서현진은 지금과 변함없는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고, 전혜빈 역시 특유의 상큼함과 발랄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명단공개'에서 서현진과 전혜빈의 걸그룹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김성주, 유은호의 진행으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이하 '명단공개')에서는 '작품 속 원수에서 절친으로 거듭난 스타들'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또 오해영'의 서현진과 전혜빈은 6위에 이름을 올렸다. 극중에서 못난 오해영과 잘난 오해영으로 출연하며 대립했던 두 사람은 실제로는 절친이라고.
두 사람 다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공통점을 가지고 친분을 쌓아갔고, 촬영장에서 서로를 아끼고 챙겨주며 최고의 절친케미를 뽐냈다는 후문. 이들은 드라마가 종영한 후에도 나들이를 떠나며 친분을 유지하고 심지어 지난 2월에는 단 둘이 한달동안 여행도 다녀오며 각별한 우정을 다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이 과정에서 서현진과 전혜빈의 걸그룹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각각 2000년대 초반에 걸그룹 밀크와 러브로 활동한 적이 있는 아이돌 출신의 배우다. 공개된 영상 속 서현진은 지금과 변함없는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고, 전혜빈 역시 특유의 상큼함과 발랄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애 엄마 몸매?" 박수진 놀라운 바디라인
- 설리 윙크하면 "청순 섹시 다 있다"
- '박유천의 여자' 황하나심경고백 "욕먹어도 좋으니.."
- 국악소녀, 한복 벗으니 드러난 것은
- '상반신 노출' 소송 곽현화, 3년 만에 심경 고백
- 500평 규모·얼굴 간판도 걸었는데…임성근, 식당 오픈 앞두고 '나락 위기'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계약서 확인 전엔 행사 안 갑니다"…前매니저, 횡령 의혹 '반박' (종합)
- "나나에게 구타 당했다"는 강도, 판사도 쓴소리+"적반하장" 분노 [엑's 이슈]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