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박성진·'고등래퍼' 최하민, 저스트뮤직 합류 [공식]

황지영 2017. 4. 14.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모델 박성진과 Mnet '고등래퍼'로 얼굴을 알린 최하민이 저스트뮤직에 합류했다.

14일 박성진은 SNS를 통해 "우연한 계기로 스윙스 형과 손을 잡았고 2년 가까운 시간 동안 이 길이 어떤 방향으로 내 자신을 이끌어가는지 생각해왔다. 결국 저스트뮤직의 두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우리효과' 에 참여하면서 이 의심을 지우게 되었다.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성진 소속사 에스팀 측은 "모델 활동 지원도 계속 할 예정이다. 원래 개인적으로 음악활동을 계속 해왔던 것으로 안다"며 "음악활동은 저스트뮤직에서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등래퍼' 준우승자 최하민의 합류는 스윙스가 알렸다. SNS를 통해 "이제는 내 새끼가 된 대형견 최하민 aka Osshun Gum(오션검) Just Music의 9번째 새 멤버로 들어왔다. 많이 예뻐해달라"고 적었다.

저스트뮤직 관계자는 "최하민과 박성진은 스윙스와 인연이 남다르다"면서 "박성진이 힙합음악을 좋아해서 여러가지 통하는 점이 많았고, 최하민은 '고등래퍼' 멘토로 지켜봐오다가 영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5월16일 군대 갑니다” 주원, 주원숲서 직접 발표(공식)

[현장취재] 떠들석했던 결혼 발표…황하나 집 분위기는 어땠나

[화보] 레이싱모델 윤체리, 섹시한 허벅지 드러내

최측근에게 들은 JYJ 김재중이 굳이 ‘NO’라고 한 속내

‘충격’ 제시카, 전 남친 테러로 끔찍한 상황…‘처참하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